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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섭총카이 문제점
게시물ID : mabi_569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초유의기적
추천 : 0
조회수 : 46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11/14 20:57:58
1. 공속적용

리로드다 리볼빙 -> 확실히 체감댐.
휠틀링을 막은 공속적용평타  -> 고공속까지 끌어올려도 적용전과 차이가 미비함. 이건 sp수급 문제와 직결


2. SP수급

총카이 공격 스킬은 평타,할로우샷을 제외하고는 모든 스킬이 SP를 소모함.
그런데 여기다가 또 추가로 SP스킬추가 + 개편이 이루어짐
하지만 SP수급률은 휠틀링이 막힌 시점에서 개판 -> 여전히 SP부족으로 [할로우샷>블렛6>할로우샷](일명 할불할)만 쓰게댐.


3. 모션

1) 휠틀링을 막기 위해서 이동->공격 간의 유연한 흐름을 완전히 막아버림 -> 달리다가 공격하려면 무조건 달리기 버튼을 떼고 공격을 해야댐 (이부분은 적응하면 해결될 수도있지만 딱딱한 조작감을 유발함)

2) 회피캔슬(회피후 평타로 후딜캔슬)을 막아버림 -> 총카이 회피기 자체만 놓고보면 통짜무적에 스테소모도 적은편이고 아주 좋음 하지만 후딜이 생각보다 긴편이기에 보스의 연속공격을 캔슬로 피했어야했는데 회피캔슬이 막히자 연속공격이 들어오면 알고도 보고도 맞는 상황이 연출됨(ex 하반 코코볼)

3) 퀵리볼빙을 막음 -> 리볼빙1단계 -> 2단계로 넘어가는 도중에 스킬을 누르면 완전히 차징되지 않아도 스킬이 사용되는걸 막아버림(이비 집중과 동일)  
 3-1)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킬이 잘 못 사용되는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서 막아버린것 같은데 이 버그는 여전히 존재함 + 딱딱한 조작감을 유발
 3-2) 리볼빙에 공속 적용했으니 막음 -> 이건 정말 말도 안되는거임 이비도 되는데 왜 총카이는?






요약 1 ) 버그를 고치랫더니 카이 관절에다가 본드를 붙임
요약 2 ) 공속적용 적용해주랫더니 sp수급 능력을 떨어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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