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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감도 수호천사 이론
게시물ID : overwatch_570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arie.
추천 : 0/14
조회수 : 89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7/09/09 00:24:24
[1]수호천사 상대방한테 걸고 나서 바로 마우스로 화면을 꺾으면

아군을 보면서 날아가는게 아니라

아군의 측면? 수평 방향을 보면서 날아가거든요.

그래서 시야 확보에 큰 도움이 됩니당.

+

여기다가 edpi 30만 이상의 고감도를 설정하면

부드럽게 코너링하는 수호천사 회피기동도 할 수 있어요.

[2]

고감도의 난제가 뭐였냐면 

분명히 한번 마우스를 돌렸을때 화면의 회전율은 엄청나게 높다는 건 맞아요.

그런데

그 화면 돌아감이 너무 심한 나머지

무의식적으로 화면을 잘 제어하려는 움직임, 다시 말해서

그러니까 마우스를 꽉 쥐려는 긴장감이 생겨요.

그래서 고감도 메르시를 하는 제 그간 과거 플레이를 보면



화면 회전율은 도리어 낮아지고

결국 경직된 화면 전환 때문에 뒤치기에 어이없이 당하는 걸 보게 되는데요. 

그게 어떤 해법으로 풀이가 가능하냐면요.


적이 총을 쏘면 레이저 빔이 나가듯 쭉쭉 선이  3d 공간에 그어지잖습니까

그 선을 잘 주시하면서 움직이면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원리는 좀 더 복잡한 게 있는데
그거 남한테 설명하기도 거시기하고 그냥 

적이 총 쏘는 [<이펙트>를 내가 알아서 먼저 보고 피한다!]

이 마인드가 되게 중요합니다.

그러면 고감도로 인한 손의 경직 문제가 풀려요. 

[3]
고감도 사례는

영상 편집해서 후속글에 올리겠습니다. 시간 좀 걸려요. 그거 작업좀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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