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져 글을 읽기전에 제가 말하는 신이 대부분의 사람이 말하는 하느님이나 예수 알라가 아닙니다. 혹시 이런 신 생각하시고 들어와서 거시기해버릴라 하셧으면 그냥 추천누르시고 뒤로가기 누리시면 되겟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사막에 시계가 떨어져 잇습니다. 당신은 우연히 사막을 지나가다 시계가 떨어진 것을 발견햇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우연히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닐겁니다 왜냐하면 시계는 매우 복잡하고 인간만이 만들 수 있는 기계여서 자연적으로 저절로 만들어 질 수 없기 떄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는 어떨까요? 우주는 훨씬더 시계는 물론 그 무엇보다도 훨씬더 정교하고 섬세합니다. 정말 우연히 만들어 졋다고 생각하기에는 소름돋을 정도로요. 우리는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잇습니다. 저는 그런의미에서 우주박에 존재 즉 신이라고 불을 만한 존재가 잇을거라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제말에 공감이 가신다면 찬성을 그렇지 않으시다면 찬성을 눌러주세요 저는 그져 이글이 베스트가서 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을 따름입니다.
그리고 또 어디서 많이 본 글 같다 그러면 뒷북과 찬성을 같이 눌러주세요 그럴만도 하실겁니다. 중간에 저 사막에 시계 오늘 언어 지문에 나왓거든요. 읽다가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서 대충 기억나는대로 쓴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