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겜두판 돌려보고 직관성이 게임 기본 원칙이라던 라이엇에게 묻고싶다.
게시물ID : lol_5727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adiance
추천 : 3
조회수 : 736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4/11/25 22:14:24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cont&subject=&content=&keyword=%C5%B8%C0%CC%B8%D3&sterm=&iskin=&mskin=&l=28734
 
직관성 운운하며 '게임이 너무 어려운걸 원하지 않는다'던 라이엇님들?;;
시즌 바뀌면서 서폿전용템, 정글전용템 나왔을때의 혼돈은 지금의 상황에 비춰보면 찻잔속의 태풍과도 같은 느낌...
 
정글템 랜턴, 도마뱀, 고대골렘, 망령 이렇게 4개 있을때도 헷갈렸는데 강타 사용시 옵션변화로 정글템 4갈래로 쪼개놓고 그 안에 저 정글템을 신발 업글하듯 업글하는 방식으로 바꾸면서 더 선택지가 많아져서 더 헷갈림....
 
이래봤자 또 쓰는것만 쓸텐데...는 고사하고 이게 대체 직관성이 어디가 좋아진건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버프 디버프 나눠서 뜨는것도 좋고 액티브템 시간뜨는것도 좋은데 버프던 디버프던 아이콘이 쓸데없이 너무 많아지니까 무슨 와우하는거마냥 정신 사나워서....아직 적응 안되서 이런말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게임을 간간히 하던 사람인데도 적응하기 힘든거 보면 뉴비나 오랫동안 접었다가 복귀한(ex : 수능, 군대 등)유저들은 '이게 뭔소리여?;;' 할 듯..
 
아, 천갑으로 쇠사슬조끼 업글하게 되는거 같은건 정말 잘한거라고 생각합니다만....그 외에 생각해야할 변수가 너무 많아졌어요.
 
 
한줄요약 : 라이엇여러분 직관성을 높히고 게임의 난이도가 너무 높지 않게 하는게 목적이라면서요....이게 무슨일이죠?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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