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판테온 2렙 솔로드래곤과 스노우볼 운영..TXT
게시물ID : lol_5730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해적트럴
추천 : 0
조회수 : 195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11/26 17:24:30

왕룬에 공속 두세개 박으시고 특성 공속 5%만 찍고 나머진 뭐 어떻게 해도 상관 없습니다.

블루 스타트일 경우 더 체력포션 두개 레드 스타트일 경우 체력포션대신 마나포션 하나를 사줍니다.

버프몹 하나 먹고 2렙찍자마자 드래곤으로 가는데 아랫팀일 경우 점멸로 넘어는게 좋습니다.

패시브스택을 유심히 보면서 Q와 W를 적절히(Q는 1스택 W는 바로 패시브 충전) 사용하여 용의 공격을 모두 막으면서 때려주면 3분 30초쯤에 잡힙니다.

레드를 먹게되면 Q W쓸 마나가 부족할 수 있으니 마나포션을 먹으면서 잡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랫팀일때 블루먹고 드래곤으로 달리는건 좋은 선택이 아니구요. 

블루가 훨씬 편하긴 한데 레드시작으로도 충분히 잡아요. 불안하시면 커스텀에서 연습후에 하시던가 공속룬을 더 박으면 됩니다.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들킬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문제는 용 경험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걸 먹고나서입니다

뭐 적 정글러도 정글돌기가 워낙 힘들어서 워윅 이런애들 아니면 크게 렙차 안나고 라이너들이 정상이면 용 첫버프의 힘으로 일방적으로 털리진 않겠죠.

드래곤 먹을시 적이 바로 알아채기 때문에 적이 조금이라도 운영을 할 줄 안다면 남은 버프 카운터정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용 사냥때 체력관리를 잘 했다면 바로 남은 버프를 먹으러갈 수 있는데 이때 카운터정글 당하지 않게 조심하고 역으로 잡아낸다면 거의 게임 끝납니다.

어쩄든 먹고나서 정글러 렙차가 꽤 크게 날 수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이땐 갱보단 계속 바위게를 먹어서 시야장악하면서 커버및 정글링으로 렙차를 줄여야됩니다.

그 다음 용이 10분도 안됐을때 다시 나오기 때문에 상대는 여전히 용을 잡기 힘듭니다. 그러나 판테온은 계속해서 솔로드래곤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야 먹은담에 아군이 주의를 끌어주면 또 혼자 먹으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드래곤 먹으면 30분 전에 다섯번째 버프까지 먹더군요.

패치되기 전에 꿀빠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