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토해양부 기자단실에서 제 EDR을 다시 열었습니다. 지난번에 제공해주신 데이터와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제가 아고라와 보배드림에 올린 글은 모두 삭제하겠으며, 어려운 요청에 응해주신 국토해양부와 교통안전공단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응원해주셨던 네티즌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모두 차조심하시길 바랍니다. PS. 오해있으실까봐 첨부글 답니다. 이면 합의 같은건 없습니다. 맹세코... 전 그런사람 아닙니다. 다만 이렇게 허무하게 물러남에 있어 응원 주신분들께 사죄드립니다. PS2. 어제 대구앞산 순환도로 YF소나타 의 EDR을 오늘(11월 23일)연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같이 다시한번 열자고 했습니다. 국토부에서 수락할수 있도록 조건부 요청을 한것이고, 오늘 그 EDR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후속글을 올린것입니다. 저도 맘이 편치는 않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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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의는 없었다는데.................... 9탄까지만 해도 히든카드 얘기까지 나오고 하다가 10탄에서 급 마무리 지으려 하는게.. 글쓴이는 합의가 없었다고 했지만 내용이나 금액 발설안하는 조건으로 합의본게 아닌지 조심스레 추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