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3월에 열리는 재미난 공방, 타진요와 이명박.
게시물ID : freeboard_5732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당신뒤의공간
추천 : 1
조회수 : 30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02/13 09:10:49
[독서신문 = 유지희 기자]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의 학력 위조를 주장하며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를 운영했던 '왓비컴즈'가 얼굴을 공개하고 나섰다.

왓비컴즈는 '타진요'에 '제가 해병대라는 걸 인증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사진을 첨부했다.
 
이 글에서 왓비컴즈는 자신은 대한민국 해병 262기 출신으로 존스 홉킨스 의대를 졸업했으며, 한국에서 미술 교사로 재직한 적이 있는 배우자와 두 아들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처음부터 타블로를 목표로 한 게 아니었다. 피라미나 송사리 보다는 그 뒤의 몸통을 꼭 확인하고 싶었다. 타블로를 낚시 바늘에 꿰 물속에 담가 계속 흔들자 스탠퍼드 동창회 460명이 전부 사기꾼이라는 게 확인됐다"고 말했다.
 
또한 왓비컴즈는 얼굴 공개를 시작으로 타블로의 학력 위조 증거라며 새로운 이메일 자료를 제시하는 등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왓비컴즈의 얼굴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그만 좀 했으면 좋겠다", "타진요는 정신병자 집합소냐"며 크게 분노하고 있다.
 
한편 타블로는 '타진요'에서 활동했던 네티즌 12명을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했다. 하지만 지난 12월 예정됐던 4차 공판은 해외에서 요청한 자료가 도착하지 않아 오는 3월로 재판이 연기됐다. 

-----------------------------------------------------------------------------------------------------

아는 형이 타진요가 찌르는 타블로 학력 위조 사건이 이명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는데...

가르쳐 달라니까 3월달에 가르쳐 준다고 ㅠㅠ ...

뭔가 흥미 진진한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타블로한테는 전혀 아무 감정 없는데, 뭔가 신기해서요. 

이.게. 아.직.도. 안.끝.나.고. 있.다.는.것.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