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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암살특성편(1)--
게시물ID : wow_5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omussic
추천 : 0
조회수 : 69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09/06/20 14:10:06
암살트리는 치명타쪽을 올려 버블을 올리는 운명의낙인/독의데미지 상승과 독에의한 효과를
보기위해 치독/순독/독의 대가를 찍는경우가많습니다.

                          -----암살 기습트리(17렙가능)-----
불완전성 기습트리입니다
첫번째 암살특성 : 원한5(선택사항) or 냉혹함 2/2 + 원한3/5(선택사항)
두번째 암살특성 : 기습3/3(필수)

장점 : 은신이 불필요한다는점 기습이 제대로 터지면 짜릿한손맛과 대상의 체력을
       어느정도 깍아먹고 시작한다는점.

단점 : 무빙이 심하고 기습트리가 안터지면 기력손해가 극심함 단검멕뎀이 낮은
       경우에 큰피해를 주기 어렵고 선공몹일경우 은신하여야 하며 시간이 많이 소모

불완전성 기습이라고 얘기한건 안정적인 기습딜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택/틱(전술적인 시간벌기/기력벌기)이 기력 소모가 심해 난조를 보여서 얘기한부분입니다.
원한5를 찍어서 치명상 5%를 유지하시던 혹은 냉혹함2를 찍어 첫전투후 20초안에 40%치명타
를 유지하시던 선택사항이지만 기습자체의 특성을 올리기전까지는 치명타율이 50%을 넘지
않는다는것을 고려하시는게 좋으듯싶습니다

        ----암살 기습트리(17렙 + 전투 후려치기3포인트 + 잠행 기회포착2포인트)----
                                  토탈 22렙
 
기력소모가 많은 기습트리에 평균적인 기습딜과
택/틱을 넣기위한 후려치기특성을 연마한 특성입니다.

비열한습격(적을공격하여 4초간스턴)이 나오기전까지는 기습을 넣을려면 준비과정이
기절을 시키거나 혹은 혼란을 써서 등을보이게 한후 기습을 넣어야하는데
잠행쪽에 비열한속임수/속임수의 대가(속/대)를 연마하지 않은경우
오히려 몹에게 은신이 보이게 되여 자신이 선공격을 당하는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선택사항은 혼란(몇초간 시야를 고정) 으로 시선처리후 기절후 공격 or 공격시작
으로 나눠질수있는데 기절자체의 기력소모때문에 혼란만으로의 공격을 권유해드립니다.

기력100 충전후 타겟(선공몹) =>은신기습(1버블/40기력) => 80~90기력회복이후 
=>후려치기연마상태(2버블/35~55기력) 4.5초의 기력재충전가능

                  1.기력100충전(체력이 충분할경우 재기습 3버블/기력55                    
                  2.기력100충전(체력이 불충분한경우 붕대질후 재기습 3버블/기력55

=>후려치기 이후 4버블 절개 or 파열 / 4버블 이후 기습(5버블/기력?)후 절개/파열

이런콤보순서로 택/틱을 첨부할것을 권유해드립니다.
                             
타겟(비선공몹)=>기습(1버블/40기력)=>후려 => 재기습(붕대/기력 고려) =>후려 
                이후 4버블 절개 / 파열 or 기습 5버블 절개 / 파열

혼란자체가 22레벨부터 나오므로 이젠 몹이 고정될때까지 무빙이 줄어드실거며
냉혹함을 찍고 20초미만은 기습먼저 20초가 지나서 냉혹함이 사라졌다면
후려치기 이후 기습/후려 택틱을 넣으시기 바랍니다.
문양으로는 기습문양 보다는 후려치기의 문양(후려 기력10감소)이 낫지않을까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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