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의 변천사를 따라가며 쓰겠습니다
폰이라 오타가있을수 있습니다
이비의 스태프 마법 대개편 작성일 2011-02-27 01:21
스태량부족으로 라이트닝 스태회복패치 부분
타직업 스태에비해 상당한 차이와 회복방법 때문에 개편 그러나 낮은유도력으로 차이가 없음 이때부터 이비도 하다못해 스태미나 마스터리 주세요 말이나옴
+ 추가설명 (이미 2012년도에 인세인리퍼가 패치되어있음 )
폴짝스태회복 삭제가 된후 현제 탭비의 스태회복 부분은 라이트닝 계열뿐입니다
이비 개편 작성일 2015-04-22 16:14
전투호흡 상한선정보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28&l=31257 이비 폴짝 스태회복은 초기 고질적 스태미나 조류현상을 잡기위해 2013년 패치됨
각캐릭 스태미나 대체품이 있으나
이비의 라이트닝 대체품의 한계로 인해 추가된
폴짝스태회복
폴짝 스태회복삭제는 버그고 수정될꺼라 생각합니다 허나 이대로 진행한다면 스태소모량 개선을위해 재차 대대적인 개편을
작업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라이트닝 유도력은 엔진의 한계이기에 스킬을 뒤집어 까야 할것이며
더불어 플라잉 스패로우도 이동기 로서 랭크업시
스태미나소비량을 감소시키고 회피기로서 무적도 넣어줘야죠 (오나유저 입장으로서) 오나는 구루기 무적이 없고 회피기란 가드다! >>
스패로우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무적x
앰버의 체력값x (피격으로인한 파괴 불가)
가드처럼 유지,캔슬시간 컨트롤 가능하게 해야 하죠
이런식으로 캐릭 특징무시하고 너도나도 달라 없애라 하면 마법을쓰기만하지(무기만 다를뿐)
캐릭터 장비는 똑같은 특징없는 게임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