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얘네 수습은 하려하네요?
게시물ID : dungeon_5745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브라하브라
추천 : 0
조회수 : 918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12/11 17:31:05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지난 12/6(일) 진행된 '2015 던파 페스티벌 『신』'에 보내주신 모험가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강화대란  이벤트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진 부분이 있고,
이로 인해 당시 행사의 사회자 분들께 의도치 않은 피해가 가고 있는 문제가 확인되어 이에 대해 부연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강화 이벤트는 강화 결과 외에는 모두 던파 페스티벌 기획 단계에서부터 준비된 것으로
행사 기획단이었던 참여 당사자가 본인의 아이디어를 더한 구성으로 준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행사에 참여한 해당 직원에게는 적절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일부 모험가분들의 고객센터 문의에 대해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진행된 이벤트라는 답변을 드린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사실을 안내 드린 것이며, 이로 인해 모험가 여러분들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강화 이벤트 진행 과정에서 ‘장비 보호권’ 및 ‘강화의 비밀’을 사용하지 않는 것 또한, 이번 이벤트 취지에 맞게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사전에 기획이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사회자인 성승헌 님과 정준 님께 안내해드린 부분으로 진행자의 즉흥적인 제안이 아님을 밝힙니다.
즉흥적으로 이벤트를 제안하신 것으로 오해를 받고 계신 성승헌님과 정준님께 정중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모험가 여러분께서도 사회자를 탓하시는 일이 없도록 넓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던전앤파이터 임직원 모두는 모험가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던파 페스티벌이 해를 거듭하며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사전에 합의되있었다기엔 표정에서 진심이 절절 묻어나왔지만
출처 http://df.nexon.com/df/news/notice/?mode=view&no=20781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