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하고 검마 두캐릭으로 돌아본 소감입니다.
신이계는 전체적으로 클리어타임이 증가하였고,
구이계는 꿈성은 조금 더 빨라짐, 고블린은 2번 5번방 클리어시간 바꿔치기정도같고.... 란개는 클리어타임 동일 정도였네요.
클리어타임을 신구 합쳤을땐 조금 더 길어졌습니다. 아무래도 빌드가 예전이랑 바껴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조금 더 늘어난 듯 합니다.
드는 생각이 이걸 진짜 개편이라는 말을 붙일수가 있는건지 의문점이 듭니다....
돌아본 캐릭 스펙은 이계는 거의 종결이라 봐도 될정도인데 이계 가는 이유가 파밍때문이잖아요?
9셋 완성되고 한캐릭들이야 조금 귀찮아졌다 라고 볼 정도겠지만 이제 막 파밍을 시작한 캐릭들은 참 고생스럽겠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던데
평균적으로도 레전더리보다도 더 파밍시간이 걸리는데 대체 왜 크로니클 파밍을 아직까지도 놓아주지 않는걸까요.
재밌는 패턴이 아닌 시간만 끄는 방맥이나 패턴킬은 못하게 바꿔놓고 참.... 답답하네요;;;
팁(??)이라고 할건 없겠지만 검대 봉인석은 오즈마랑 거의 비슷하게 겹쳐서서
로그, 검마 2각을 썼더니 3개 다 부셔졌고 어슬랜트와 기가 블레이드를 썼더니 죽었습니다.
검마 2각은 연타수도 많고 범위도 더 넓어서 봉인석을 다 부술수 있을꺼라 생각했었는데 로그 2각은 조금 의외였습니다.
로그 2각은 왔다갔다 할때는 데미지가 쌔지 않을텐데 2각으로 다 부셔진거보면 봉인석이 다단히트만은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