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빨갱이들은... 윤영하 소령, 한상국, 서후원중사, 박동혁병장등 서해교전에서 빨갱이들의 기관포에 맞아 죽어간 애국군인들의 이름엔 침묵하면서
공병장갑차가 사고, 안개 무전기고장, 좁은 도로로 인해 과실치사한 사건에 대해서는 효선, 미순 이름을 직접 언급하고 깨진 뇌와 골수를 애기하며 언제부터 그 여중생과 그렇케 친하고 사랑한척 하며 반미감정을 선동하는것입니까/
6.3미터의 길에 두대의 장갑차가 교차하고 그 폭은 7.4미터였으며 한족은 산, 한쪽은 낭떠러지, 왼쪽 산으로 바짝 밀어붙이는 과정에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가각ㄱ 2억원씩 보상하고 따로 5천만원을 모아 주었으며 애도하는 촛불행사를 미군이 사고직후 가졋고 대통령, 대사, 사령관이 사과하엿습니다 부족합니까?
빨갱이 해군ㅌ이 nll을 쳐들어와 우리해군의 함교를 날리고 기관포를 갈겨 윤영하, 박동혁, 서후원, 한상국 씨를 일부러 죽인것에 대해서는 19명을 심각하게 부상시킨것에 대해서는 아무도 촛불시위를 하지 않앗고 김정일과 북한을 성토하지 않았습니다.
악을 선하다 위장하고 선을 악하다 매도하는 가증스럽고 역겨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반도에서 진실과 거짓, 어둠과 빛, 선과 악이 격돌하고 잇습니다.
거짓과 어둠, 악의 세력은 이제 진보, 개혁, 새정치, 부패정치청산으로 위장하고 있고 외세배격을 슬로건으로 미군철수를 부르짖으며
1975년 베트남꼴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만일 117만 북한군이 남한을 점령할때 제일먼저 숙청하고 생매장, 따발총으로 갈길 대상은 우익이 아닙니다. 바로 기회주의자들입니다. "한번 배신한 놈읕ㄴ 또 배신한다"는 논리로 .
지금 반미와 촛불시위, 열린 돼지우리당을 지지하는 분들은 똑바로 알아야합니다. 북한군이 남한을 점령할데 제일먼저 할것은 바로 그 사람들을 죽일것이란것을.
실제로 1975년 베트남이 미군철수후 공산화통일됬을때 월맹이 맨먼저 죽인 대상은. 기회주의자들과 인권, 통일, 주체, 자주로 둔갑하였던 회색분자들이엇습니다.
북한은 이라크에 스커드미사일을 팔고 무기를 공급해왔습니다. 적의 동맹은 적이며 평화재건지원이란 개뼉다귀소리는 집어치우고 미국을 도와 테러리스트를 박살내야합니다.
다시는 이라크가 테러의 근거지가 되지 않도록 테러리스트를 이번 천재일우 기회에 박살내고 뿌리뽑아버려야합니다.
자살폭탄테러와 테러리스트를 지원해온 사담 후세인은 교수형되야합니다.
미군이 철수하려는것은 이라크필요나 재배치도 잇지만 한국내의 반미감정, 촛불시위, 노사모와 2-30대의 극렬한 반미감정도 한몫했습니다. 배신감과 환멸을 미국에 심어놧습니다.
이제 2-30대 철없는 젊은이들과 노사모와 촛불시위자들은 반미가 불러온 미군철수와 공산화위헙을 이제부터 그 값을 치르게 될것입니다.
1975년 베트남이 그런것처럼.
미군도 싫고 자주, 주체가 좋은 사람들운 북한에 가서 살아야합니다. 거기는 미군도 없고 자주, 주체가 넘치고 지상낙원이지 않습니가? 인간다운 삶이 보장되며 자유, 평등, 공평이 넘치지 않습니가?
보안법을 폐지하고 미군을 철수시키겠다는 민노당, 돼지우리당 , 전교조, 한총련, 분들은 남한에서 사실필요가 없습니다. 북한에 가서 살게해줘야합니다. 더는 식민지인 여기서 살면서 이적행위와 망국을 안하셔도 됩니다. 북한에 가서 실컷 사십시요. 진심입니다.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 그렇케 그립고 부럽고 동경의 대상이면 우리는 그들을 당연히 북한으로 북송해주어야하며 평생 살게 보장해줘야합니다. 다시는 남한, 식민지로 와서 안 살아도 됩니다. --------------------------------------------------------------------------------- 이런넘들도 국민이라며 포용해야하는 노무현대통령이 불쌍해지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