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표 독려 포스터를 들고 또 찾아왔습니다.
저번 작품과 많이 달라진건 없지만 완성작을 올린다고 약속을 드려서 이렇게 올립니다. 기존의 change 와 chance 두가지로 만들게 되었구요, 배경의 더렵혀진 종이로 의미를 더하고 싶었어요.
----------------------------------------------------------------------------
또 이번 작업은 20대 대학생들이 모여 만드는 시사월간지 ‘듀르나(Diurna)’와 함께 작업을 하게 됐습니다. 포스터가 인터넷 상에서 알려지면서 듀르나 측에서 먼저 페이스북을 통해 연락을 해왔고, 20대를 위해 대학가에 무료로 시사지를 제작해 배포한다는 제작진의 취지에 공감해 함께 작업을 하게 됐습니다. 12월 12일에 발행되는 듀르나 12월 호 표지에 CHANGE 포스터가 실립니다. 듀르나 표지에 들어갈 포스터는 초안이 나온 상태로, 현재 작업 중에 있습니다.
12일 수요일에 발행되는 듀르나 잡지는 서울 및 수도권, 지방의 거점대학에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고 하니 주변 배포처 한 번 확인해보시고 잡지 받아가셔요ㅎㅎ
배포일을 놓치신 분들께는 우편 배송 서비스도 한다고 하네요. blog.naver.com/diurna20에 들어가시면 포스터 작업을 확인하실 수 있고 배포처와 우편 배송 서비스에 대한 설명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와 듀르나의 공동작업으로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투표의 중요성을 다시금 인식하고 투표장으로 나서는 가벼운 발걸음을 옮길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한 작품입니다. 모두에게 도움도 되고 기억에 남는 하나의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