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꼭읽어주세요)) KONY 2012.
게시물ID : freeboard_5791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육구시타리아
추천 : 1
조회수 : 84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03/08 10:52:19


제이콥의 동생은 탈출은 시도하다 죽임을 당합니다.
동생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제이콥은 아무도 우리에게 관심을 주지 않으면 죽는게 낫다고 말합니다. 천국에서 동생을 만나겠다고요.


캠페인의 시작은 9년전 한 미국인 남성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우간다에 여행을 간 그는 제이콥이라는 남자아이를 만납니다. 제이콥은 우리와는 아주 많이 다른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었죠.



영어를 할 줄아는 제이콥은 그 날 남자에게 많은 얘기를 해줍니다.
그리고, 제이콥의 이야기를 들은 남자는 큰 충격을 받고 제이콥에게 약속합니다.
그 자를 꼭 멈추게 하겠다고.

그 때부터 그는, 조셉 코니를 유명하게 만들기 위한 플랜을 시작합니다.





Joseph Kony. (조셉 코니)

ICC(International Criminal Court)에서는 약 30명의 세계에서 극악 무도한 범죄인들을 정해 놓고 충분한 조사와 그들의 범죄를 증명하고 그후 그 모두를 체포 하기 위한 명단을 내놓았습니다.

조셉 코니는 그중에서도 범죄자 목록 No.1
즉 ICC 규정 최악의 범죄자입니다.

그는 오직 자신의 세력을 위해 26년간 무려 30만명의 아이들을 납치하여 총을주고 부모님들 살인하라 명령하며 남자아이들은 그를 위한 병사로, 여자아이들은 성노리개로 만듭니다.









KONY 2012 캠페인은 ICC규정 최악의 범죄자인 조셉 코니 JOSEPH KONY를 전세계에 알리고 아프리카 전역에서 그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죄 없는 아이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입니다.

조셉 코니는 반군 조직인 L.R.A (주의 자항군) 의 수장이며 17년이 넘도록 우간다 반정부투쟁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그는 반군투쟁을 벌이면서 수만명의 어린 아이들을 부모로 부터 빼앗고 납치하여 강제로 총살에 동참 시키거나 성적 노리개로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사실을 대략 9년전 처음 알게된 한 미국인 남성이 도움을 주고자 미국으로 돌아가 정부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거절 당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수많은 강연, 세미나, 캠페인 등을 통해 끊임없이 사람들에게 알리고 도움을 요청한 결과 수많은 젊은이들의 정의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정부를 감동시켜 얼마전 대략 100명의 미군 advisory가 우간다에 투입되었고, 2012년 현재 KONY 2012 캠페인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 한글로 된 관련 자료가 많이 없습니다. 하루빨리 조셉 코니가 이슈화 되어서 더 많은 정보가 곳곳에 퍼져나갈 수 있도록, 또한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오갈 수 있도록 동참해 주세요! 

2012년 4월 20일 서울 부산 등 대한민국 여러 도시에 KONY 2012 포스터와 정의를 외치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임이 주최되길 바랍니다.










KONY 2012 from INVISIBLE CHILDREN on Vimeo.



30분 분량의 단편영화 입니다.
30분만 투자해주세요. 영어를 잘 하지 못하셔도 이해하실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번역도 해보고, 한국어로된 자료는 전부 찾아서 모아봤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퍼뜨려주세요.
그리고 4월 20일, 우리는 변화를 볼것입니다.







KONY 2012.
꼭 봐주시고 널리 퍼뜨려주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