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을 구매했다.
서버 불안으로 제공 된 10승 부스터..
1승 1패 1승 1패 패와 승을 번갈아 하며 10승 부스터를 다 채웠고 그 전에 얼마 모아둔 IP와 새로이 모은 아이피로 6400을 모았다.
"이제야... 모은 아이피로 블라디미르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군."
탑솔 캐릭은 리븐,케넨,자르반으로만 하는 나에게 블라디미르는 꼭 구매하고 싶은 1순위였다.
그 동안 IP로는 룬을 구매하는데 전부 사용을 하였고 필요한 캐릭터는 RP를 충전해서 구매를 하였던 나에게
IP로 챔피언을 구매한 다는 것은 무엇인가 다른 도약을 하는 기분이었다.
LOL 샵에서 챔피언으로 이동 후.. 블라디 미르를 구매하였다.
구매 후 탑 기회가 없어 못하다가 어느 순간 내가 IP가 아닌 RP로 구매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앗... 내가 항상 RP로만 구매하다보니.. 모르고 IP가 아닌 RP로 구매했구나 변경해달라고 해야겠다."
LOL 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적었다.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아 내린 선택이었다.
"챔피언을 구매하였는데.. 모르고 IP가 아닌 RP로 구매했어요.~ RP 복구해주시고 IP로 대체 부탁드립니다."
문의 후 탑에 슬 기회가 생겼고 블라디미르를 선택하였고 난 만족했다.
문의 후 3일 뒤..
"소환사님~ 죄송하지만 이미 이 전에 청약 철회건이 있고 이미 블라디미르를 구매해서 변경안되요~"
아..
생각해보니 레벨 10이 되기 이전에 카르마 부채가 마음에 들어서 샀다가 완전 이상해서 취소한 기억이 생각났다.
근데...
취소한다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잘못 구매해서 변경해달라는 것도 안되는 것인가?
국민카드로 구매해야하는데.. 모르고 신한카드로 구매해서 카드 변경해달라고 하는 것과 뭐가 다르다는 말인가...?
IP 또한 열심히 게임하며 모은 게임상의 돈인데...
안된다는 건가..?
항의했다.
그동안 추가적으로 모은 내 IP는 9000 정도...
답변오는데 또 3일이 걸리겠지? 괜히 항의해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다. 난 이미 블라디미르를 3번 소환했다.
고민 끝에 모은 IP로 녹턴을 샀다.
답변이 오겠지?
이미 IP사용해서 안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