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보험처리후에 문제가있어서 문의드려요
게시물ID :
car_57981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후끈소월
★
추천 :
0
조회수 :
34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1/18 06:43:48
빙판길에서 혼자서 발생한 사고인데요
자차가입해놔서 무리없이 수리를 받앗어요
깨진곳이 많아서 한달가량의 수리기간끝에
어제 차량을 받았는데 전면 범퍼에 장착된 가드
(차량구입시 추가된 순정옵션)를 못구한다는 거에요
차량은 아반떼, 현대블루핸즈에서 수리받았고요
순정부품인데 모비스에서 재고가없다라고하니
수리기사분께서도 어쩔수 없다하셔서
그냥 차량을 받아왔는데
이경우 해당부품에 대해서 금전적으로
보상받을수 있나요 보험은 삼성화재 이구요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