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이런말이 있다.
정신병자라고 리븐이 모스트는 아니다.
하지만 리븐이 모스트1인 사람은 정신병자다.
리븐이란 챔프가 존나 쎄고 정말 못하는경우가 아닌경우 겉멋과 학살을 할수있으므로 정신병자가 많은걸까
아니면 저 날카로운 독사의 눈이 정신병자의 마음을 녹이는것일까
리븐을 해서 정신병자가 된것인가 아니면 정신병자가 리븐을 하는것인가...
그것은 세계 7대 불가사의에 들어가도 스핑크스가 "ㅇㅈ" 하면서 같이 껴줄정도로 의문이다..
얼마나 이 년이 정신병자인지는 초반부터 판단할수있다.
'정신병 초기' : 초반에 "리븐 노밴좀 탑갑니다" 라고 한다. 아직 리븐 10~20판이다. 라인을 털린다. "ㅈㅅ" 몇마디와 "갱좀"몇마디.
그리고 존나 눈치없는 평캔과 킬딸... 아직까지는 다른 탑라이너들과 별다를게없다. 리븐이라고 뭐 다를게있음? 이란 생각이 든다.
'정신병 진행' : "ㅌ" 후 "리븐 잡아줘 전적검색 ㄱ" 약 100판정도했다. 롤깦에 자기 작골을 잡으며 평캔하는 영상을 찍고
'평캔 속도 ㄱㅊ?'이라 한후 흐뭇해하는 수준이다.
탑라이너를 하드디나이하며 근처에 미니언쳐먹으러오면 슈퍼울트라콤보를 넣으며 죽인후에 "내가 리븐은 좀잘해 ㅋ" 를 전챗으로 시전한다.
만약 미니언을 안먹으러오면 자기도 2~3마리 포기해서라도 CTRL4 로 남자다운 호탕한 웃음으로 적이 먹으러 오길 기다린다.
못할때는 그냥 "아 씨@발 저거 졷밥인데 갱 함찔러" 를 한다.
'정신병 말기' : 안타깝지만 말기는 초기->진행을 거치지않는다. 그냥 지 꼴리는대로 찾아온다.
특징은 탑에 신혼여행온 부부보다 더 어두컴컴하게 해놓고 "이 씨@발 탑 역갱안봐주냐?" 를 시전한다.
QQQ평평평 하는 브론즈도, Q평Q평Q평이 아닌 진짜로 평타를 날릴듯말듯하면서 Q를쓰는 진짜배기평캔을 하는 실버도,
어쩌면 더 샤이같은 zl존 리븐고수들도 정신병말기를 가졌을수있다. 전체적인 티어에 퍼져있으니 리븐밴을 하자.
럼블
프로들이 럼블하는걸보며 자기도 저정도할수있다 생각하며 럼블을 하는새끼들이 많은 요즘
열관리가 무슨 겨울철에 샤워하는데 갑자기 엄마가 설거지하는듯한 존@나 짜증나게 열관리하는 럼블이 많다.
심지허는 Q를 뎁힌다음 카이팅을 하며 아군미니언에게 자신이 이렇게 내 여자에겐 따뜻한 사람이라는걸 어필하는 새끼들도 있다.
하지만 제일 심각한것은 궁인데
궁을 스마트키에 올려놓고 "뭐야 씨1벌 궁이 왜안나가"하며 산불내는 겨울철에 소방관아저씨들 고혈압으로 응급실 실려가게 하는새끼도 있는 반면
공황장애가 걸리기라도 한건지 도대체 알수없는 쪽으로 궁을 날리며 적들에게 레드카펫을 깔아줌으로써 "어맛 내가 영화제에 잘못왔나보네!" 하고 탈주를 유도하는 럼블도 있다.
내가 그랬었어
그땐 미안했다 슈갤럼이 써보고싶었다
먄
헤카림 미러전을 4글자로 줄이면!? 말파이트 엌ㅋㅋㅋㅋㅋㅋㅋ라는 드립을 치고싶지만 이미 이런드립은 유게 엉덩이엉덩이안 [ASSASSIN]들이 많이 치는드립이므로 참도록하겠다 엉덩이엉덩이안끄ㅜ킄킼ㅋㅋ킄ㅋ킄꿀잼
시즌3 브론즈시절, 말파이트 , 쉔 , 블츠 , 아무무밴이던 시절
나는 정말로 말파이트밴한다고 놀리며 웃어댔던 그 사람들을 그때 당시 이해치못했다.
지금 생각하면....역시나 이해가안된다
왜냐면 이 대리석 말파이트는 아군이 해선안되므로 밴해야된다.
특히 내가 미드야스오 유저이기때문에 말파이트가 자주나오는편인데.
이 새끼들은 입에 붙은말이 "한타믿고하죠" 라서 메카말파이트 스킨을 기본으로 낀것같다
[CODE : 라인전 패배] _ [자동 입력 메세지] _
: ' say _ 한타믿고 하죠'
존나 기계적인새끼들
특히 잘큰딜러를 물빠엔 탱커3명을 물겠다! 하고 탱커를 물기도하며
궁좀 넉넉하게 쓰면되는걸 아슬아슬하게 바로앞에 궁써서 안면에 딱 밀착하게 궁을쓴다음 에어본은 커녕 안녕이라고 인사만하고 도망치게 놨둘때도있다.
이렇게 퍼져있을때는 5인궁을 해보겠다며 정중앙에 꼬라박다 결국 적 브라움 한명띄운다음 "아 궁판정 개쓰렉"하고 한줌의 모래가된다.
특히 성배 데파가는 시@발 활석이나 석영수준의 돌을 해놓고 궁한번꼬라박고 인생종결하는새끼들도있으니 항상 돌을 조심하자
무심코 던진 돌멩이에 개구리가 맞아죽는다는 말도있으니 별로 해보지도않은 말파를 하지말길바란다
??
신챔픈가??
??
머임 이챔??
본적이없는데 PBE섭에 새로나왔나보네요 ㄷㄷ
아니 초반부터 구리게나와서 "난 아트록스장인이될거야! 하고 아트록스만합니다 라고 닉네임한 내친구가 얼마못가 다시 닉변할정도로 힘겨운 아트록스를 정글아트 쫌 떴다고 바로 죽여버리는게어딨음
딜가면 녹는병1신
탱가면 느리게녹는병1신
오공
어디서 본건있어가지고 W낚시할라고 자꾸 S누르고 가만히있다가 어 *1* 안낚이네하고 핑와박히고 죽는 진심 원숭이보다 지능 떨어지는 새끼들..
2렙오공이 아직도 슈퍼하드하게 강한줄알고 2렙리븐한테가서 죽은다음 "리븐 노점화" 외치고 야만의몽둥이를 꿋꿋히가는 오랑우탄을 만나면 조심스럽게 그냥 게임을 포기하도록하자
티모
초반에 조용히 "ㅌ"이라고 한후 지들도 티모를하면 애들이 욕할것을 아는지 바로 티모로 칼락인함으로써 어쩌면 엄마가 티모패시브로 은신해서 자신도 그뒤를 따라갈려는것인가? 하고 패드립이 입안에 감돌게되는 그 챔프 .
AD티모 , 탱티모 , 와드대용품이 되겠다며 용앞에서 와드가되는티모.
다재다능한 씹새인 티모는 언제나 우리에게 저 밝은미소로 "니가 뭐라한들 내 웃음을 꺾을수있겠느뇨" 하며 탑에서 흫ㅎ핳ㅎ 흐핳! 흐하하핳~! 하며 적의 멘탈을 깨려다 갱킹과함께 죽은뒤에도 거름이 되려하지만 나무조차도 "으 씨ㅡ발 티모극혐"하며 자체적으로 마오카이가 되어 도망갈정도로 이 새끼는 팀원과 적팀의 멘탈 둘다 깨뜨리는 천재적인 멘탈브레이커.
바위게로인해 티모 간접너프후 대부분의 롤유저는 소리없는 함성을 질렀을것이다.
근데 이새끼들은 그거때문에 안하는애들이 아니였기에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티모혐오증은 늘어나고있다.
만약 당신이 남의 고통을보며 희열을 느끼는 새디스트라면 당장 티모를 픽하고 , 마조히스트라면 티모유저와 듀오를 돌리는게 좋겠다.
나르
초반에 나르의 귀염성을보고 공룡나르를 지른사람들은 아마 지금쯤 과거로돌아간다면 나르살빠엔 여성부에게 기부를 할정도로 처음에 나왔을때는 나조차 분노조절장애로 만들만큼 혁신적인 쓰레기였지만 서서히 버프를 먹고 초강력 오피챔이 되었다.
밥상을 뒤엎는걸 좋아하는 그는 팀원이 차려준 밥상또한 잘던진다고 전해져온다.
왓따 와라와라 야!!! 헛따 허러허러 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