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울먹이는 TV연설...시민들 "진정성 없어"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community/331/read?bbsId=G003&itemId=18&articleId=602546 나경원 후보는 23일 방송된 TV연설에서 최근 논란이 된 연간 1억원 고액 피부클리닉에 대해 "1억원이 아니라 500만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나 후보는 "다운 증후군의 장애를 가진 딸의 치료를 받기 위해 5백만원 짜리 진료 티켓을 구입했다"며 1억 짜리 피부클리닉에서 관리를 받는다는 것은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이후 나경원 후보는 "불행한 가족의 장애 치료까지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실망이 크다"고 말을 이었다.
나경원 후보는 TV연설 도중 울먹이기까지 하면서 자신의 해명을 믿어달라고 호소했다.
-------------------------------------------------------------------------------------------------
제가 나 이사님 선대본부 측 사람이었다면, TV에 나와 질질 짜는 대신 진료기록과 영수증을 공개하라고 조언했을 겁니다.
병원에서 발급한 정식 서류를 근거로 제시한다면, 박원순 측에서 무슨 할 말이 있겠습니까?
"진료기록부는 병원측의 입장일 뿐, 우리의 입장과는 다르다." 라는 븅신같은 소리를 해봤자 역풍만 불겠죠.
(루리웹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