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초간단 설인의 동굴 초롱설인 공략
게시물ID : bns_581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성효림
추천 : 4
조회수 : 1361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7/16 21:38:54
1. 초롱설인의 패턴은 전방 2회 공격->기절공격->후방이동->어글자가 가까이 있을 경우 넉백 공격->어글자가 5m이내 없을 경우 막기불가 보디프레스를 합니다. 위 패턴을 무시하고 자세를 잡고 보디프레스를 하게 되면은 합격기저항이 풀리게 됩니다. 센스가 있다면은 이때 다운이나 기절을 걸어서 장악,흡공,제압 시간을 벌어주면 됩니다.
 
2.위 패턴을 2회정도 반복하고 나면은 스테이지 중앙으로 다시 점프하고 열기를 흡수하기 시작하는데 이때 중앙으로 끌어모으기 판정으로 그로기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이때 주의.얼어붙음 디버프가 걸리게되며 제한된 시간이 되면은 얼어붙게 됩니다 만약 어글자가 가까이 있다면 잡은 다음 던지게 되는데 던지게된 캐릭터는 열기 버프를 받게되어 얼어붙음 디버프가 해제되는데 만약 바로 기상하지 않고 다른 파티원이 가까이 가면은 열기버프를 전염시켜서 얼어붙음 디버프가 해제됩니다.
 
3.열기를 모으고나서 2회 점프->보디프레스를 하게되는데 첫번째 점프때는 합격기 저항이 있으나 다시 점프할려고 하는 자세부터는 합격기 저항이 풀리게 될때 얼른 합격기로 점프를 못하게 해야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은 얼어붙음 디버프가 걸려 얼어붙게 될때 초롱설인은 내려찍기를 통해 아군 전원을 전멸시키게 됩니다.
 
4.합격기로 패턴을 끊었다면 그때 바로 내려찍기를 사용하게 되는데 얼어붙기 전이라면은 약간의 데미지를 입고 다운되는 수준으로 끝나게 됩니다. 이때 초롱설인의 엉덩이(....)부분에서 열기가 나오는데 그부분으로 가게되면은 열기버프를 받게 됩니다.
 
5.딜링량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위의 패턴을 2~3회(요즘은 어지간하면은 2회에서 끝나게 됩니다.)하게 되면은 다시 중앙으로 점프하면서 냉기를 흡수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맵 전체에 냉기를 퍼뜨리는데 이것을 저항해야합니다. 하지 못하면은 그 뒤에 내려찍게 패턴에 의해 전멸하게 됩니다.
 
6.냉기 흡수까지 지나가면은 이제 천장에서 고드름이 떨어지면서 장판(?!)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 데미지 주의. 이 장판은 초롱설인이 쓸 전멸기 냉기의 정수공격의 횟수를 정하는 것으로 만약 이걸 버섯의 불구슬이나 밟아 얼어붙는 것으로 제거하게 되면은 초롱설인의 전멸기 횟수에서 차감됩니다.
 
7.초롱설인이 냉기의 정수를 흡수하게 되면은 전멸기를 사용하게 되는데 최대 8회이며 차감하는 수에 따라 아예 안나오게 하는수도 있긴합니다만 요즘에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전멸기를 다 사용하게 되면은 내려찍기를 시전하는데 이때 만약 검사나 린검사,소환사가 얼어붙지 않았다면은 어검보호,호위령,보호민들레로 다른 얼어붙은 파티원을 보호할수 있습니다.
 
8.위의 전멸기 패턴을 3회 이상 하게되면은 무적상태가 시작됩니다.
 
ps. 그전에 초롱설인이 녹을겁니다. 별거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