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맥주?? 여론조사를 통한 언론플레이의 예
게시물ID : sisa_5811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게르만족
추천 : 0
조회수 : 59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3/12 14:38:20
K-147.jpg

1.여론조사 진행의 의문; 
여론조사를 몇일 나눠서 진행하면 1700명정도는 길어도 일주일 이내에 끝낼수있는 문제. 어떤 결과,답을 얻기위한것인지 알수 없는
작년 10월 4주간의 조사가 3월이되어서 결과 발표.

2. 1700명중 지역별,연령별 고루 분배해서 결과값을 얻는데..
맥주 주요 소비층의 연령대를 생각하면 고루 분배의 결과값을 얻는다는건 아이러니;; (만 13세 이상조사도 의문)
맥주를 잘 안마시는 소비층들은 그저 TV속 광고만보고 이미지 선호만 답변했을텐데;;



하지만 현실은??

K-148.jpg


K-146.jpg
- 판매 증감률


K-145.jpg
- 매출 증가율

하지만 점유율은 국내맥주가 장악;


결론 : 국내 맥주 많이 마셔서 세금 많이 내라는 뜻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