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50325091125627
지난 23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관악구 신림동에서 가진 타운홀 미팅에서 피켓 시위를 벌인 청년들이 소속된 한국청년연대가 그간 통합진보당을 전방위적으로 지원을 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 스스로를 '통합진보당을 지지하는 대중조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통진당은 지난해 말 민주적 기본질서에 실질적 위협이 된다는 헌법재판소의 판결에 의해 해산됐으며, 통진당 소속 이석기 전 의원은 내란선동과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징역 9년에 자격정지 7년을 확정받았다.
↑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23일 오후 서울 관악구 대학동에 위치한 고시촌에서 1인 청년가구 관련 타운홀 미팅을 위해 4.29재보궐선거에서 이지역에 출마하는 오신환 후보 등과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가운데 관악구에 거주하는 한국청년연대 회원들과 관악 고시촌 1인 거주 청년들이 김 대표의 고시촌 방문에 항의하며 피켓시위를 하고 있다.
↑ 23일 오후 서울 관악구 대학동에 위치한 고시촌 북카페에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1인 청년가구 관련 타운홀 미팅이 진행되는 가운데 행사장 앞에서 관악구에 거주하는 한국청년연대 회원들과 관악 고시촌 1인 거주 청년들이 김 대표의 고시촌 방문에 항의하며 피켓시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