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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는 스2가 진입장벽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게시물ID : starcraft2_583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미오시
추천 : 4
조회수 : 70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4/27 03:41:20
래더기준에선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멀텟능력과 판단력....
  
 빌드가 제일 중요한데 쓸만한 빌드를 인게임에서 알 수 있는 방도가 없음

마이크로 컨트롤이 상성싸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데 ex) 맹독vs해병 등등..
어려움....

거기다 공유와서 무척 빨라진 게임속도로 적응하기 힘듬.....등등

그런데 또 재미있는건

하는만큼 나아진다는거죠....

물론 사람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플레이타임=발전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캠페인 아주 어려움 못땄고...

어려움 난이도도 불러오기 써가면서 겨우 깼지만

시간을 투자하면 못깰꺼라 생각하지 않아요

다만 제 만족 기준이 어려움 난이도였을 뿐....

그니까 하고싶은 말은.....

스2는 노력이 배신하지 않는 게임이라는거죠

뽑기와 사행성이 점령한 게임들과 다르게

되게 정직한 보답을 준다고 봐요.

마무리를 어케하지....

glh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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