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가까이 가끔 현질도 해보고 카드운도 받아줘서
무럭무럭 자라온 리버풀입니다!
선수 사용 후기
06 레이나 +5 - 컨디션에 따른 활약 정도가 소름돋게 현실 반영이 잘 된 선수같아요.. 컨디션 12시일땐 엄청 잘 막아주는데 6시면... 예능 한편 보여줍니다.
09 존슨 +5 - 수비력이 좀 아쉽지만 뛰어난 속도로 상대방 공격 지연 시켜주고 우리팀 공격시에도 적절히 가담해 줍니다. 가격에 비해 짱짱맨!
09 스크르텔 +5 - 리버풀 센터백들 중 제일 좋은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컷팅 몸싸움 속도 준수한 선수에요.
09 아게르 +5 - 하.. 중요한 순간에 역동작 걸리고 공중볼도 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도도 많이 아쉽네요ㅠㅠ 08 아게르나 w아게르 5카로 바꿀 예정입니다.
07 리세 +5 - 존슨이 동네 건달이면 리세는 야쿠자나 삼합회 정도의 느낌이네요. 몸싸움 속도 프리킥이 예술적입니다.
09 마스체라노 +5 - 키가 작아 상대편 골킥 시 헤딩볼 경쟁에서 힘들다는 한 가지 약점 말고는 모든게 완벽한 선수입니다. 비대체형 선수한테도 잘 덤벼들어서 공 빼오는 솜씨와 스루패스 차단은 대다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06 알론소 +5 - 준수한 몸쌈 야무진 볼 배급이 훌륭합니다. 살짝 느리고 둔한 감이 있지만 알론소니까 크게 문제될건 없습니다. 수비가담도 야무지게 잘해주며 패스 차단도 꿀!!
07 제라드 +3 - 제-토 라인 시절을 완벽히 재현하며 공미에게 필요한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선수같습니다. 뛰어난 활동량으로 전방압박에 탁월하고 야무진 패스는 토레스에게 좋은 영양분이 됩니다. 가끔 터지는 중거리와 양질의 코너킥도 좋고 몸쌈도 잘 해줘요.
09 토레스 +3 - 제 최애카입니다. 09시즌 토레스에 대해서 워낙 많은 이야기가 있어 평이 갈리기도 하지요. 쓰면서 느낀점은 "09토레스만이 만들 수 있는 찬스를 09토레스만이 날려 버릴 수 있다"라는 말이 격하게 이해 된다는 것과 잘생겼..다..는 농담이고 공격시에 Q눌러주면 미친듯 수비진을 파고드는 모습을 보면 행복 그 자체입니다. 몸쌈은 속도로 극복하고 헤딩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W 스터리지 +3 - 빠른 드리블, 로밍스루 시 잘 받아주고 패널티박스 밖에서 날려주는 ZD 슛은 곡선이 너무 아름다워 상대 키퍼들이 멍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몸싸움이 약하고 헤딩고자라는점이 아쉽습니다.
W 수아레즈 +3 - 토레스와 스터리지를 섞어놓은 그 둘의 중간정도 선수같습니다. 침투에도 탁월하고 ZD 슛도 좋고 헤딩도 못하고. 비비기에선 스터리지보단 잘 버텨주고. 게임에선 안물어서 참 좋아요
후보
13 핸더슨 +4 - 스타팅 맴버로 오래 함께하려 했으나 알론소에게 밀려 후보입니다.. 아직 1군이 부족하다 생각하여 유일한 후보이지만 공미 중미 수미 모든곳에서 엄청난 활동량과 압박을 보여줍니다.
질문!!!
08제라드 +3카를 위해 1억2천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후에 양쪽 풀백들을 6카로 올려주고 후보를 모을 생각인데 누가있을까요?? 추천해주실 만한 선수가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