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보아 립싱크 괜히 했겠나, 숨겨진 이유 있었다(인터뷰)
게시물ID : star_5849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보아홀릭
추천 : 2
조회수 : 110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7/29 18:06:38
보아 립싱크에는 이유가 있었다.

정규 7집 앨범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Only One'으로 활동하는 보아는 7월28일 컴백쇼 '보아 4354'와 2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두 무대에서 보아는 라이브 대신 립싱크를 선택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보아는 기자들과 인터뷰를 통해 "퍼포먼스는 라이브를 하는 무대와 하지 않는 무대로 나뉠 것 같다"고 이번 곡을 퍼포먼스에 대해 밝혔다.

'온리원'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것처럼 이번 퍼포먼스는 역시 보아라는 찬사를 불러 일으키는 동시에 과연 라이브와 함께 가능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보아는 "이 춤을 추면서 라이브를 기대하는 것 자체가 욕심인 것 같다.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인 것 같다"며 "연습을 안 한 건 아니다. 하지만 댄서에 의해 내 몸이 움직이기 때문에 보컬 콘트롤을 어떻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고 퍼포먼스를 구분해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컴백쇼와 '인기가요' 무대에서 보아는 립싱크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지 않게 할 정도로 비주얼적으로 엄청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온리원' 1절이 끝난 후 남성댄서와 선보이는 커플댄스는 이틀동안 동방신기 유노윤호, 샤이니 태민과 한 번씩 선보이면서 퍼포먼스의 진수를 보여줬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기사링크: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207291636580310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