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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 시세 안정화,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게시물ID : diablo3_584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ihwan
추천 : 0
조회수 : 58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7/12 13:53:49

주요 포커스는, 부자들한테는 부담이 되나, 

서민들한텐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 가는 식으로 안정화를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 보석 재활용 막음. // 한번 박으면 아이탬을 갈지 않는이상 못뻄.

::이는 서민들도 피해를 보지만, 고급 보석을 쓰는 부자들이 훨씬 더 소비를 많이 하개됨. 

  


2. 보석 빼는 비용을 올림. //보석 빼면 아이탬은 그대로, 보석은 증발.

::별모양 보석이 순수 제작비만 몇십만 골드인데, 빼내는 가격이 3500원인건 말이 안됨.

  비싼 보석일수록 빼내는 가격을 올려야함.



3. 보석 밖는 비용을 추가함.

::비싼 보석일시 비싸게



4. 경매 물품 올릴때 일부 수수료를 미리 부과함. // ex. 7.5% 를 먼저 부과하고, 아이탬이 팔릴 시 나머지 7.5를 부과.

::남들따라 억억씩 올려대는 버블 현상을 막음. 팔릴 가격에 올리게됨.



5. 플레이어간 거래 가능 골드 상한치를 넣음. // ex. xxxx원 이상 물품은 거래시 경매장을 통해서 거래하도록.

::비싼 아이탬 수수료 부과하는 효과.



6. 염색약 가격을 대폭 올리고 차등을 둠. // 색깔별로 10만~1억원까지.

::염색약이 사치품이 되서, 부자들은 자신만의 색깔로 위엄을 표시하고 부와 클레스를 나타냄. 부왘

  잉여 골드를 소비하게 만드는데도 크게 도움이됨.




7. 우버디아와 같은 소모성 이벤트 추가. // 유황불을 상인에게 팔면 xx% 확률로 우버디아가 나옴.


  또는,

  유황불을 상인에게 팔면 xx% 확률로 영웅이 버프됨. // 공속, 공격력, 체력 등등


::쓰지도 않는 잉여 렙제 60 전설 아이탬들을 약간이나마 쓸모있는 구석을 만들어줌.

  유황불이 팔리면서 지출되는 수수료도 많을것임.



8. 레벨업을 골드로 할 수 있게함. // 그 수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야함.

::부자들은 귀찮은게 해소되서 좋음.

  골드 회수도 매우 증가 할 것임.

  새로운 캐릭들이 생성되면서 아이탬소비가 늘어남. 거래가 활발해짐.

 돈이면 다 되는 게임이 된 다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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