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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dungeon_587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노란궁물
추천 : 0
조회수 : 1355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1/10/18 10:54:33
* 계정 내의 70레벨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는 용병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기존 70레벨 달성 시 지급되던 500만 골드가 → 100만 골드로 변경됩니다.
 
[용병 시스템이란?]
계정 내의 70레벨 캐릭터를 용병으로 지정하여 사냥지역(노스마이어/안트베르 협곡/해상열차/차원의 틈/랜덤)으로 

출전시키고, 출전 기간에 따른 보상으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입니다. 또한, 출전 지역별로 골드 외에 특수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용병 캐릭터의 출전 기간이 짧을수록, 착용 아바타의 등급이 높을수록 보상에 가중치가 적용됩니다.
   - 용병 캐릭터는 출전 기간 동안 마을 이외에서 진행되는 컨텐츠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모든 던전/탑/제단/결투장, 싸우자 신청, 세력전, 전쟁지역)
   - 용병 캐릭터의 출전 기간 중 출전상태를 취소하고 조기 복귀할 수 있습니다.(복귀 즉시 컨텐츠 사용 제한 해제) 

      별다른 페널티는 없으며, 복귀 시점을 기준으로 골드 보상이 지급됩니다.
 
[용병 출전 방법]
* 글로벌 네비게이션의 컨텐츠 메뉴의 "용병관리"를 통해 70레벨 캐릭터를 용병으로 지정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용병관리" 메뉴를 선택하면 "용병관리 창"을 연다.

 
2. 본인 계정내 7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리스트로 볼 수 있음. 

 
3. 출전을 원할 경우, 캐릭터별로 기간과 지역을 선택 후 '출전' 버튼 클릭
    출전기간 선택: 2시간 / 6시간 / 1일 / 7일 / 14일
    출전지역 선택: 노스마이어 / 안트베르 협곡 / 해상열차 / 차원의 틈 / 랜덤 


4. 출전 중인 캐릭터 확인

5. 캐릭터 복귀

6. "용병관리 창"에서 "보상"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 받기

[출전 보상]
* 기본 보상
 
   - 출전 종료 후 출전 기간에 따른 골드를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출전 지역에 따른 보상
 
   - 출전 종료 후 골드와 별도로 우편을 통해 확률적으로 지급됩니다.
   - 출전 지역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치가 높은 아이템일수록 확률이 낮습니다.
 
      노스마이어/안트베르 협곡/해상열차: 해당 지역의 고대던전/일반던전 지정드랍 유니크, 몬스터 카드, 

      마법 봉인 아이템, 재료 아이템, 도전장 

      차원의 틈: 크로니클 아이템, 몬스터 카드, 재료 아이템
 
      랜덤: 노스마이어/안트베르 협곡/해상열차/차원의 틈 보상 중에서 랜덤하게 등장 

* 마법 봉인 변환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NPC 세리아를 통해 랜덤 옵션 아이템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마법 봉인 변환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1개의 옵션을 선택하면, 랜덤하게 옵션이 변경됩니다.
     (단, 마법 봉인 변환으로 제일 처음 변경한 1개의 옵션만 계속 바꿀 수 있습니다.)
 
   - 마법 봉인 변환 시 적용되는 화/수/명/암속성 옵션이 신규 추가됩니다.
* 마법으로 봉인된 아이템 해제/재생/변환 시 적용되는 랜덤 옵션에 신규 옵션이 추가됩니다.
   - 독립 공격력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화/수/명/암속성 강화 옵션이 추가됩니다.
   - 스킬 2개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싸우자 신청이 개선됩니다.
   - 싸우자 시스템이 30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싸우자를 신청받은 사용자가 싸우자가 불가능할 때 그에 따른 알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예, 레벨이 낮은 경우: 30레벨 미만의 캐릭터에게는 싸우자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싸우자 신청 시 싸우자 비용을 알 수 있도록 알림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 무법지수가 증가할수록 무법지수가 없는 유저에게 싸우자 신청 시 드는 비용이 최대 2배로 증가합니다.(패널티 강화)
 
   - 싸우자를 신청(동의)한 캐릭터는 10분 동안 평화의 외침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평화의 외침을 사용한 캐릭터는 싸우자를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평화의 외침을 사용중인 파티원이 있으면 싸우자를 신청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싸우자에서 졌을 때 받는 패널티가 개선됩니다.
   - 유령 상태가 언제까지 계속되는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UI가 추가됩니다.(세력전, 마을침공방어전 포함)
   - 유령 상태 지속시간이 대폭 감소되며 캐릭터의 레벨이 낮수록 더 많이 감소합니다.
 
   - 유령 상태가 풀리면 일정 시간 동안 싸우자 신청은 가능하나, 싸우자에 걸리지 않는 무적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무법지수가 낮을수록 무적상태가 길어집니다.)

* 평화모드와 전쟁모드가 분리됩니다.
   - 평화모드에서 갑작스럽게 전쟁모드로 바꿔 다른 사용자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플레이 모드를 분리합니다.
      평화모드: 사용자간 공격이 불가능하며, 몬스터와의 전쟁을 통해 경험치/아이템 경쟁을 즐기는 모드
      전쟁모드: 평화모드에서 사용자간 공격할 수 있어 심리전/다양한 패턴 경험을 즐기는 모드
 
* 전쟁지역 업적 퀘스트 "전쟁 지역으로" 퀘스트의 조건/보상이 변경됩니다.
   - 퀘스트 조건: 전쟁지역에 참여하여 용맹의 증거를 찾아 헨돈마이어 버켄에게 가기
 
   - 퀘스트 보상: 성장의 비약 

* 전쟁지역 보상이 강화됩니다.
   - 전쟁지역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대폭 상향됩니다.(최전방전선 제외)
   - 전쟁지역의 그렌셀로스 코어로 얻을 수 있는 악세서리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스카디 여왕의 하사품에서만 얻을 수 있는 65레벨 유니크 무기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전쟁 시작이 4인 접속 시 자동 시작 → 3인 접속 시 자동 시작으로 변경됩니다.
 
* 전쟁지역 라운드가 5 → 7로 변경됩니다.
 
* 전쟁지역 WP포인트가 복리로 증가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몬스터를 잡았을 때 다른 플레이어보다 경험치가 1.2배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던전 클리어 후 나타나는 "continue?" 메뉴를 탄축키를 통해서도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재도전(F10)/다른 던전 선택(F11)/마을로 돌아가기(F12)
 
   - 단축기 변경 메뉴를 통해서 다른 단축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지옥파티 모드를 선택하여 던전을 클리어 후 재도전을 선택하면 지옥파티를 재도전하도록 변경됩니다.
 
   - 단, 해당 지옥파티의 파마석을 소지하고 있지 않을 경우 재도전 할 수 없습니다.)
 
* 던전 입장 화면에서 난이도 설정 후 방향기 이동/지옥파티 도전/연습모드 선택으로 난이도 초기화가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전문직업 관련 재료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한정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연금술사/마법무여가/인형사를 전문직업으로 가진 캐릭터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한정 퀘스트를 통해 하루에 1가지 유저가 원하는 종류의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각 전문직업마다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의 수가 다르며, 직업에 맞는 퀘스트는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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