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레이드 홀리/방깍 의존 해결 방안 예측
게시물ID : dungeon_5877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은하소년
추천 : 1
조회수 : 449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1/25 14:13:10
1. 기본적으로 특정한 조건을 맞추면 홀리버프와 중첩되지 않는 힘/지/물공/마공 증가 버프가 걸리게 한다
예를 들면 에너지차단의 차단기를 4개 부수면 2600홀리급의 버프가 들어가게끔.

2. 기본 방어력을 낮추고, 방어 감소 상한선을 낮춘다. 
지금 방어력이 135000 부근에 82000정도가 방어감소 상한선이니
방어력을 11만, 방어감소 하한을 4만 수준으로 낮추면 방깍 효율이 반토막
또한 특정 조건을 완수하면 보스몹의 방어력이 감소
ex) 아그네스 분신 두마리를 특정 위치에서 잡는다든가

3. 특정 맵을 아주 넓게 만들어서, 네 모서리에 캐릭터를 고정시킴.
특정 오브젝트가 생기고 그 오브젝트는 체력이 1억 5천만.
4명이 모두 오브젝트를 파괴해야 딜타임이 나오고 
네임드의 체력은 1억정도로 낮게..
이거 하면 아마 레이드쩔도 막힐거같네요 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