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동성애커플 결혼의 대한 토론을 준비하는데요. 저는 찬성쪽에 섰습니다.뭐 여러이유가 있고 반대측도 여러 이유를 가져 올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조사하면서 "그래 그래...맞아..그렇지..."거의 대부분의 근거들이 이런 식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긴게....근거중 하나가 이런 내용입니다.
인간으로서 사랑의 범위를 제한해야하고 성적 소수자들을 차별시키는것은 옳바른것이 아니다. 헌법 내용에도 뭐 대한민국 사람은 등등등 뭐 누구나 누릴수 있다 는 식의 보통 생각하시는 인간의 자유로움과 그 자유를 박탈해서는 안되며 성적 소수자를 존중 하자는 그런 내용의 근거입니다.
그렇다가 생각한게...그렇지 동성애도 그들의 조금 특별한 우리와는 조금 다른 방식일뿐이지...했는데 문뜩 떠오른게...근친에 대한 겁니다.위에 말대로면 근친또한 침범할수 없는것이면 가족 지간이라도 서로 이성으로서 사랑을 느끼면 충분히 교재를 하도록 법적인 틀을 없에야 한다는 말로 느껴집니다. 하지만 근친은 분명 유전자적으로 문제를 큰 문제를 잃으키는 행위???라는 말로 반박을 할수 있을것같은데.... 어떤가요 재가 생가하는게 맞는건가요????혹시나 해서 말씀 드리자면 에이즈 확산이 될수 있다고 하지만 피임기구가 있고 에이즈는 보균자에게서만 전이된다는점을 안다면 에이즈 확산에 대한 근거는 충분할것같습니다.통계자료도 있구요.
하여튼 요약하자면. 동성애 인권을 생각한다면 찬성인데 그렇다면 근친은 왜 반대인가??>>유전자적 큰 문제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