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표, 제92차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
게시물ID : sisa_5889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봄의천국
추천 : 18
조회수 : 640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04/25 14:23:09

새누리당이 특검수용을 거부했다참으로 개탄스러운 일이다반성과 성찰은 고사하고 진상규명 의지조차 보이지 않는다박근혜 대통령은 수사를 위해 어떤 조치도 검토 할 수 있고특검 마다 할 이유가 없다고 했다새누리당 지도부도 마찬가지 취지로 말해왔다이제 와서 딴소리 하면 안 된다.

 

새누리당은 자신들이 추천하고 대통령이 임명하는 특검이 아니면 받을 수 없다고 한다이것은 사정대상 1호가 사정을 하겠다는 것이다권력의 불법정치자금 대선자금과 직접 관련된 사건이다대통령이 수사 받아야 할 피의자들의 뒤에 서있는 사건이다이런 중대한 사건의 진상을 제대로 파헤치기 위해서는 공정성이 담보된 제대로 된 특검을 해야 한다대통령과 청와대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이 확실하게 보장되는 특검이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이 귀국과 함께 약속했던 특검 수용에 대한 확답을 해야 한다저는 어제 사건당사자인 현직 비서실장의 사퇴와 법무부장관민정수석이 수사에 관여하지 말 것을 요구했다이 또한 새누리당은 거부했다앞으로도 계속 수사에 개입하고 사건과 무관한 야당을 끌어들여 물타기 하겠다는 소리로 들린다.

 

실제로 야당인사를 끼워 넣어 선거에 활용하려 한다는 의혹도 있다만약 정권의 불법정치자금이라는 사건의 본질을 왜곡하고 선거에 이기기 위해 야당 죽이기로 나선다면 국민과 함께 맞서 싸울 것임을 엄중히 경고한다.

 

새누리당은 경제를 살리자면서 정작 경제분야 긴급현안을 다루는 국회 본회의를 거부했다부정부패를 다룰 국회운영위안행위 상임위 개최도 거부했다새누리당의 직무유기다.

 

국회는 할일을 해야 한다새누리당에 촉구한다새누리당은 민생문제를 다루는 국회로 돌아와라민생이란 단어를 선거용으로만 이용하지 말고 국회에서 합의할 수 있는 것부터 협의해야 한다.

 

이번 임시국회에서 합의할 수 있다고 했던 법인세정상화는 물론이고 전월세최저임금가계부채연말정산 등 우리당이 제안한 4대 민생고 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대야 한다.

 

24일과 25오늘과 내일은 4·29 재보궐선거 사전투표가 있는 날이다세금폭탄 너무 심하다먹고살기 정말 힘들다부정부패 근절해야 한다대한민국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꼭 투표하라정치가 썩었다고 외면하고 고개 돌리지 말아 달라투표를 포기하면 결국 부패세력에 면죄부를 주게 된다.

 

야당에 힘을 몰아줘야 투표가 부패를 이긴다투표가 경제를 살리고 지갑을 지킨다관악 주민들이 박근혜정부의 경제실패와 부정부패를 심판해 달라무소속으로는 심판할 수 없다야권의 분열을 유권자들께서 하나로 단합시켜줘야 한다.

 

새누리당을 이길 수 있는 제1야당에 힘을 모아 달라우리당은 정태호 후보와 함께 박근혜 정권과 새누리당이 정신 번쩍 차리게 하겠다.

 

오늘과 내일 많은 유권자 여러분께서 사전투표에 꼭 참여해주길 간곡히 호소 드린다


http://blog.naver.com/moonjaein2/220340500062

[출처] 문재인 대표, 제92차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작성자 moonjaein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