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 과잉대응하시는손님어캐해결해야할까요?
게시물ID : gomin_5889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목표55키로★
추천 : 0
조회수 : 401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3/02/13 03:58:22
방금도 글올렸엇는데 답글이 없으셔서 한번더 올립니다
제가 못알아듣게 썻나싶어 자세히 쓸게요.!
편의점에서일하시는알바분들 가끔씩 까다로운손님이 계시잖아요.?
그런데 유통기한지난것을 사서드셨어요
그리고 알바생한테 따지셨겠죠.?
그럼알바생은 무조건죄송합니다. 라고사과하실거잖아요
그런데 그손님이 병원비랑 정신적피해보상금 물어내라고 하시잖아요.?
그럼안됩니다 손님 정말죄송합니다 앞으로는안그러겠습니다 라고
알바생이 사과하잖아요.? 근데 그손님은 그렇게 안물어내면 불친절클레임
본사에전화걸어서 클레임건다 라고 말하시면님들은 어떻게대응하시나요?
대처방안좀알려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