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위대한 대통령 각하께 보내는 글 - 힘내세요 대통령님.
게시물ID : sisa_5891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다들이름있네
추천 : 1
조회수 : 44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4/27 19:11:54

우리의 대통령 각하께서 무리한 해외순방으로 인하야 엄청난 치적을 쌓으심에도 불구하고


몸져눕게 되어 저는 슬픔을 금할길이 없습니다.


이에 본인은 대통령 각하의 의중을 소설로나마 적어보고자 합니다.


우리의 각하께서 단둥회의를 밀쳐놓으시고 순방길에 오르셨지요,


소생은 이것이 다 이유가 있다 생각을 하고 있사옵니다.


이번 단둥회의에서 빨갱이 시진핑과 불구대천 원수인 아베가 서로 만나리란걸 모르시진 않았을것입니다.


(설령 모르셨다면 이러한 기초적인 정보마저도 놓치는 외교라인과 정보라인을 단단히 단도리하시겠지요.)


이러한 역적패당의 모임이 보기싫어 중남미로 순방을 가셨겠지요.


불충한 소생 잠시나마 이번회의에서 왕따되실까 염려하시어 이번 회의에 불참한건 아닌가 하는 불경한 생각을 하였나이다.


허나 각하와 정부나으리들께서 말하신대로 외교적 성과야말로 이번 정부의 최대 치적이니 소생의 생각은 그야말로 허무맹랑한 생각이겠지요. 


그리하여 가신 중남미 순방에서 병환을 얻어오셨으니 소생의 마음은 더욱더 무거워지고 비통하여 안구에 습기가 그득하나이다.




다행인것은 병환이 1~2일이면 낫는다는 어의의 말이 있었다는 것이겠지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 병환이야말로 대통령 각하를 위해 하늘이 내리신 선물인가 생각이 듭니다


(무릇 시련은 사람을 강하게 하는법이지요.)


원래 각하께선 오늘 순방을 마치고 내일 국무회의에서 불충한 역적 이완구가 벌인일로 인하여 사과를 하셨어야 했으나


병환으로 국무회의가 연기되어 재보선 결과 후에 사과를 하시게 되었으니 적어도 여론의 추이를 지켜볼 수 있게 된 것이지요.


허니 재보선 결과에 따라 행동을 달리하시면 될 듯 하니 이 얼마나 개이득인 상황이옵니까.


1.여당 승리 - 이는 국민들이 아직까지 현 정권에 큰 반감이 없다고 해석할 수 있으니 사과까지가 아닌 유감을 표명하면 될 일이지요.


2.반반 싸움 - 이 역시도 국민들이 아직까지 현 정권에 큰 반감이 없다고 해석할 수 있으니 사과까지가 아닌 유감을 표명하면 될 일이지요.


3.여당 승리 - 우매한 국민들이 화가나있는 상황이 골치아프긴 하지만 대통령각하의 말을 더럽게 안들어쳐먹는 김무성과 유승민을 압박할 수 있겠지요.


소생 간악한 김무성과 유승민이 재보선을 위하여 성완종사건에 대한 사과를 먼저 하라고 대통령 각하께 요구를 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명분이 없어 이를 거절하기가 난감했던 이때에 때마침 병환이 찾아와주니 이것이야말로 새옹지마, 전화위복 아니겠습니까.


대통령 각하 부디 배은망덕한 국민들의 생각을 조금만 덜하시여 옥체 보존하시옵소서.

 


출처 나의 망상, 즉 소설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