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17개 했습니다.
1000렙이 가까워져 오니 나도 남들같은 (?) 좋은 무기가 가지고싶어서 숙작 보석작 하고 시도.
결과는 5강 하나. 0강 1개. (아니 푸개12개를 넣었는데 왜 +0 인건데??? 40만짜리 야만원드야. 너는 어이하여 그러느냐/ ㅜㅜ)
.
.
.
애니웨이~~~~
아아... 제 첫 캐릭 1000렙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996렙....
달인작은 어느정도 마친 상태이고 (생활쪽에 2개[음식,여행], 전투쪽 1개[마법에서 힐. 보호막류] 남았습니다.)
스킬초기화가 더이상 되지 않을테니 어느 재능으로 시작할까??? 가 고민이 됩니다.
얼마전까진 법사, 궁수가 참 재밋고 끌렸는데. 원거리 팅~ 하는몹들과 다수 vs 나 가 되니 아직 컨이 미숙해서 위험한 상황이 많더라구요.
유저분들께 물어보니 인형술이 좋다 하여. 그래 올가미! 돌진! 인형술 하나 깔고.
무엇을 하나더 할까가 고민이 됩니다. (3개까지 하는건 오버?? 겠지요?)
사실 압축됩니다. 궁수/법사/랜스(이건 랜스 돌진만 익혀 놓으면 좋을것 같아서. 방보 깍아주니.)
보니 거의 원거리 들이군요. 앞에서 맞는건 무서워서. 아직 컨도 미숙하고. (팻도.... 나도 경직팻!! )
-----
혹시 추천해 줄만한 재능 조합이 있으실까요? (전투쪽은 다 달인 찍어 놓아서 바로 투입은 가능할 겁니다. 아마도...)
재가 써놓은 것 말고 다른 재능도 좋습니다. 초반에 허접할때 / 혹은 요즘 초반에 이 조합이 유행하더라. 같은거라도요.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카라젝 너를 저주할테다................... 이번달 고기반찬할 돈 다 날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