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표, 대선 불출마 선언을 하시오!" (feat. 프레시안)
게시물ID : sisa_5906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화나이글
추천 : 0/6
조회수 : 1055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5/05/01 14:28:08
-이양반이 생각하는게 뭔지 좀 알려주세요....제생각에는 "무조건 넌 능력안되는거 증명된거니까 아무것도 나오지 말아라.
그리고 나도 대안없는거 아는데 넌 무조건 안되니까 총선이고 대선이고 나오지 마라....그 뒤는 니들이 알아서 하고...."이말인가...-
 
 
"문재인 대표님, 대선 불출마 선언을 하십시오. 그것이 새정치도, 친노(親盧)도, 문재인도 사는 길입니다.

겨우 4석이 걸린 재·보선 결과를 놓고, 현재 야권 대선 후보 선호도 1위를 달리고 있는 130석 야당 대표에게 무례하고 지나친 요구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면 충분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현재 한국 정치가 처해 있는 절박한 상황을 보면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일입니다.

재·보궐 선거 참패는 야권 분열과 관계없어

불과 두 달 전에 바로 직전의 대선 후보(문재인 대표)가 직접 당권을 잡은 새 지도부가 출범했고, 세월호 참사 1주기와 성완종의 비자금 수사가 진행되는 가운데서 치러진, 흔히 여당의 무덤이라고 하는 재·보궐 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은 한 석도 얻지 못했습니다. 

이미 여러 분석이 잘 나와 있듯이, 이번 재·보선은 야당의 분열로 패배한 것이 아닙니다. 야당의 분열은 강화도 선거를 설명하지 못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여당의 불법 대선 자금 의혹이 터져 나온 시점에, 인천을 재정 파탄으로 몰고 간 지역 연고도 없는 안상수 후보조차 이길 수 없었습니다. 야권 분열은 성남 선거를 설명하지 못합니다. 신상진 후보는 과반이 넘는 55%의 득표율로 당선되었습니다. 야권 연대가 아니라 단일 야당이 나와도 이길 수 없는 결과였습니다. (중략)"


출처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6072&ref=nav_mynews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