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일때문에 타지역으로 가시는 바람에 주말에는 간간히 아버지차를 이용했었는데 지금은 사용을 할수 없는 상태이고요.
우선 제가 하는 활동이 차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종종 렌트를 하는데 이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일때문에 월 2-3회 정도는 렌트를 이용하고 주말이면 야구를 하러 다니는데 이게 구장거리가 멀어서 대중교통이용하면 최소 한시간은 걸리네요.. 이번에 팀이 리그를 옮겨서 이동이 더 어려워 졌습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로 대리운전도 하고 있는데 이게 혼자하면 힘들어서 2인1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0-300만원 선에 공간이 조금 넉넉한 차를 보니 카렌스2 LPG가 있어서 이걸 생각했다가 가스차는 연식 키로수가 많으면 돈 많이 깨진다 하여 여러차를 보고 있습니다. 모닝 수동차량은 개인 매물로 200후반정도에도 구매 가능한것들이 있고 라세티나 아반떼XD도 잘 찾아보면 300정도 가능한것들도 있어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저녁에 대리2인1조 하려면 연비가 좀 중요한거 같아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지금 고려중인 차로는 모닝 수동(가솔린) 라세티 수동(가솔린) 아반떼XD 수동(가솔린) 카렌스2 수동(디젤 or LPG)가 후보군에 있는데요. 어떤차가 나은지 혹은 다 똔똔인지 궁금합니다. 할부 없이 현금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