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월호 어이없는시행령 강행반대 유가족과국민이함께하는 규탄행진 일정..
게시물ID : sisa_5917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마츠다류헤이
추천 : 4
조회수 : 30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5/08 19:19:30
d7b705a4b8002e29699039a89211c6cb.png
제목-없음2.png

5. 9 토요일 늦은 6시부터~  (혹시 경찰차벽으로 또 막혀있으면, 광화문 지하철역으로 들어와 함께 하시면 되요.. 세월호 유가족분들이 경찰에 막혀서 잡혀계시거나 급박한 상황이 생길때는 그곳으로 문화제나 강력행진이전에 급히 행렬 이동들 하실수 있어요..)
 
 
돈때문도 아니고, 자식이 우리가족이 어떻게 죽었는지 정확히 밝혀야 된다는것을 돈 조금 띄어줄테니 입닫고 먹고 떨어져라.. 진실규명 이의 제기못한다..라는 식의 시행령.. 그리고 그 시행자에 피의자의 혐의가 유력한 사람들인 다수의 현 정부 사람들의 인사가 주 이고..
 
세월호 유가족분들은 우리 자식의 , 우리 가족이 목숨이 왜 어떻게 이렇게 안타깝게 떠나게 되었고, 거기에 책임자는 정확히 누구인가?... 를 물어야 된다는것을 못하게 하고, 매도 하고 해서 결국은 슬픔과 설움에 떠시던 세월호 유가족분들이 지금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세월호행진집회 현장에서 생중계로 추모시민분들의 모습과 어이없는 현 정부의 모습까지 실시간으로 중게방송들을 하시며, 또 제 일선에서 시민운동,민주운동..이라곤 해보신적도 없으신 분들이 결국은 현 박그네대통령 규탄 강력 항의 투쟁까지 하시는 투쟁가분들까지 되신 이 아픈 시대에 우리 양심있고, 가슴아픈 젊은이들이 가만히 있으면 정말 마음이 더욱히 불편하고 아프지 않겠습니까?...ㅠㅠ 
세월호 유가족 어머니,아버님들이 우시면서 많은 국민,시민분들이 함께 유가족분들 뒤에만 따라와 주신다면, 자식들의 억울한 죽음뿐 아니라 앞으로의 대한민국의 재난에 대한 안전을 위해서 꼭 필요한 행보를 박그네대통령과 청와대에 따지신다고 하시니 우리 젊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ㅜ
 
내일(토요일) 광화문 광장 늦은 6시부터이나 급박한 상황 발생시 이른 국민행렬 이동 있을수도 있어요..그럴경우 광화문 세월호추모 국민대책위분들에게 추모국민들 어디로 이동하셨는지 여쭤 보시고 거기로 함께 하시면 큰 힘이 될듯 해요..
그럼, 세월호 유가족어머님,아버님을 거의 매일보며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는 한 1인 시민이 부탁 글 올리며 마무리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