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무리 사격에 적용되는 전투력이 5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 충격포는 이제 기존 4초 대신 6초 동안 대상을 멍하게 만듭니다.
□ 탈것에 타고 있는 중에도 야생의 상, 매의 상, 여우의 상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공격 저지 능력이 이제 무기 막기 확률을 100%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아니며, 근접 공격이 빗나갈 확률을 100%만큼 증가시켜줍니다. 공격 저지 능력을 사용하면, 도적의 일부 능력처럼 무기 막기가 불가능한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무장 해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먼지 구름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시간이 꼬리 흔들기에 유사하게 조정되었습니다. 두 능력은 각기 다른 야수가 사용하는 능력이고 동일한 효과를 가집니다. □ 주인의 부름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기존 25미터에서 상향된 40미터의 사거리를 가집니다. 추가로 시각 효과가 더 분명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사격
□ 키메라 사격에 적용되는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 조준 사격에 적용되는 무기 공격력이 200%로 증가하였습니다.
생존
□ 검은 화살의 베이스 피해가 2400에서 1800으로 25% 만큼 줄었습니다. □ 폭발 사격은 이제 원거리 전투력의 27.3%+454 피해에서 감소된 원거리 전투력의 20.5%+340의 데미지를 줍니다. □ 사냥꾼과 야성 특성은 이제 4/7/10%에서 상향된 5/10/15%만큼 총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 독사 퍼뜨리기 특성은 이제 4개 대상 까지만 영향을 미칩니다.
□ 야생의 생활(지속효과) 특성을 익혔을 때 증가하는 민첩성이 15%에서 10%로 감소하였습니다.
야수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였습니다.
□ 사냥꾼 방어도의 70%가 야수 방어도에 적용됩니다. 야수 종류에 따라 방어도가 달라지지 않습니다. □ 혈암거미가 특수 능력인 거미줄 감싸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원숭이의 버릇없는 손에 공격을 당한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정상적으로 버릇없는 손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생존냥꾼이 인던에서 뎀딜 좀 나오니까 그게 대단히 눈에 거슬렸는지
단번에 생냥 개너프시키는 블쟈. 그래놓고 야수,사격 특성 쥐꼬리만큼 상향시켜주놓고 인심 쓰듯이 구는 블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