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티아라 이번 사건을 계기로 지연 몸캠사건도 확실히...
게시물ID : star_595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쿠미♡
추천 : 5
조회수 : 804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7/30 07:42:08

지연 몸캠 사건도 확실히 짚고넘어가야 할 필요가 있는거 아닌가요?

지금껏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사생활 비디오유출로 많은 곤욕을 치뤘고,여자로써 상당히 힘든 삶을 살아왔는데 티아라 지연과는 분명 다른점이 있죠.   네, 바로 본인 의지와는 상관없이 유출되었다는겁니다.  이렇게 거의 모든 여자연예인이 사생활 유출 한번되면 길게는 몇년씩 활동을 중단하기도 하고 복귀후에도 찬반여론과 함께 심한 질타를 받기도 합니다. 사회에 물의를 일으켰다는 점에서요.

하지만 지연은 어떻죠? 그 영상속의 '박얘쁜'이 지연인지는 100프로 입증되진 않았지만 당시 메타콘영상과 비교해보면 싱크로율 99프로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헤어스타일과 집안구조,그리고 특유의 눈몰림까지..)

하지만 이 사건이 이슈화된후 지연을 비롯한 소속사의 대응이 참 어처구니 없습니다. 이렇다할 진위여부도 확실히 야기하지 않은채 기사와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를 막아놓기에만 급급했죠. 이 사건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를 논하기 이전에 되짚어야 할 문제가 이부분에 있습니다.

분명 지연의 몸캠사건으로 인해 지연은 본인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고 티아라 자체에도 인기에 영향을 줬죠. 그리고 이 사건은 지연이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한 꼬리표처럼 따라다닐겁니다.

그렇다면 이 사건이 만약 미비한 확률로 조작된거고 동영상속의 박얘쁜이 지연이 아닐경우... 지연과 소속사입장에서는 얼마나 분하고 억울하겠습니까? 티아라에서 지연은 가요계는 물론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맹활약중이죠. 한마디로 코어에서 가장 거대한 돈줄이라는 얘긴데, 이같은 불미스런 사건이 터졌고 게다가 여아이돌에게는 치명적인 의도적 몸캠사건 입니다.

이 사건이 사실이 아니라면 소속사 내에서 과연 이마만큼의 손해와 이미지실추를 감안하면서 이정도로 끝내려 할까요?그리고 그정도에 네티즌들이 수긍하고,이사건이 수그러들거라고 생각했던걸까요? 그렇지 않죠. 지연과 소속사의 흐지부지한 대응에 오히려 동영상속 주인공이 지연이라고는 확신만 더 강해질뿐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던 사생활 유출된 여자연예인의 경우에는 본인의 의지와 다르게 사회적 몰매를 맞았죠. 분명 사랑하는 남녀간에 행위가 질타를 받을만한 짓은 아님에도요. 하지만 지연의 경우엔 좀 다르죠. 만약 동영상의 박얘쁜이 지연과 동일인물이라면, 지연은 본인의 의지대로 캠앞에서 노출을 했습니다. 비록 데뷔전이지만 어릴때부터 연예계에 데뷔할 꿈을 키워온 여자아이가 캠 앞에서 옷을 벗었다는건 나이가 많고적고를 떠나서 그냥 생각이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어찌하여 나이가 어리고 인기아이돌이고 소속사파워가 막강하다는 이유로 이런 큰 사건이 수면밑으로 사그러드는지... 진실이면 다른분들처럼 공식적으로 사죄를 하던지,사실이 아니라면 강력한 대응으로 맞서던지.. 뭔가 확실하게 응수를 해야하는데 이건 뭐 기사지우기에만 급급... 이해가 안갑단말입니다. 

티아라 이미지에 막대한 이미지실추를 시키고 행실이 바르지 못한 아이가 되려 아무 죄없고 순진한 아이를 왕따시키고 괴롭힌다는 불편한 진실좀 바라잡아주지 않으시렵니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