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제 핸드폰 (5s 8+)에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게시물ID : iphone_597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얀상자
추천 : 1
조회수 : 85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11/05 18:00:59
옵션
  • 창작글
아이튠즈로 연결을 하고나서 업데이트를 하는데

갑자기 

처음에 8+가

support.apple.com/iphone/restore
하고 아이튠즈에 연결하라고만 뜨고


다음에 5s 똑같이 업데이트 하니

support.apple.com/iphone/restore
하고 아이튠즈에 연결하라고만 뜨네요...

게다가 컴퓨터랑 연결해도 아이튠즈는 반응이 없네요..


애플 공식 홈피가서 체팅으로 고장 문의 드렸는데
공식 홈페이지 가서 a/s 받을고 하네요 ㅡㅡ;;;

내일 용산 공식 서비스센터 가서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ㅠㅠ...

어제 샀는데 24시간도 안되서 시동이 안걸린다니...
이런 말도 안되는 현상이..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