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 Bronze Dragonflight Human Illusion and worgen characters.
Guilds (new section) - Guild Group benefits have been updated.
Dungeons & Raids - Blackwing Descent changes added. - 검은날개 강림지 하드모드에서 만능골렘 / 아트라메데스의 광폭화가 10분으로 변경 - Deadmines changes added. - Shadowfang Keep: Lord Godfrey change added. - The Stonecore: Ozruk change added. - Throne of the Tides: Commander Ulthok and gilgoblin Poisoned Spear changes added. - blah blah blah... 각종 영던 너프or버프 (밸런스 조절 / 전체로 보면 너프)
- Additional Tol Barad notes added. - 톨바라드 전투 시작 15분 전 톨바라드 던전 내 인원은 밖으로 순간이동 - 주간 PVP 퀘스트 추가: 톨 바라드 승리 / 보상은 Honor Points 200점과 톨바라드 징표 3개 - 톨바라드 World Map 관련 패치
Professions: - Enchanting: 3 new recipes have been added, as well as a change to Superior Intellect. - 손목에 민첩50/힘50/지능50 이 되는 도안 추가 / 월드 드랍이며 레어 도안
- Engineering: Heat-Tread Spinning Lure and Volatile Air notes updated. - 열 처리 회전 미끼의 버프 지속시간이 5분에서 20분으로 증가 / 한번에 2개씩 생성 - 휘발성 바람이 풍부한 광맥과 황철광 광맥으로부터 나올 확률 증가
- Tailoring: Illusionary Bag change added. - Illusionary Bag이 26칸으로 변경 (기존 24칸)
Items: - Daybreaker Helm stats updated. - Daybreaker Helm에 스탯 업데이트: 힘을 줄이고 회피 숙련도를 상승
Classes: Death Knights (죽 to the 기) - 죽고의 데미지 10% 감소 - 심강은 무기 데미지의 175% 를 주며 질병에 따라 15% 추가 피해 (무기데미지의 120%, 질병에 따른 10%에서 버프) - 죽격연마: 죽격의 데미지를 30/60/90% 증가 (15/30/45%에서 버프) - 어둠의 변신은 펫 데미지를 80% 증가 (100%에서 너프) - 마법 억제 특성을 통해 돌려받는 룬마력이 1/3로 감소 - 리븐데어의 분노는 데미지를 12/24/36% 증가 (15/30/45%에서 너프) - 암흑 주입은 펫의 공격력이 중첩당 8% 증가 (10%에서 너프) - Dark Succor의 문양은 냉기/부정형상일 때 죽격의 최대 치유량을 7-15% 증가 (20%에서 포풍너프)
Druids (▶◀드루) - <<핵심>> 더 이상 변신/변신해제로 이동불가류 스킬(얼회 등)을 해제하지 못합니다. (단, 이속감소류 스킬은 해제) - 태풍의 마나 소비가 50% 감소합니다. - 장작나무 변신시 변이에 면역입니다. (Tree of Life Polymorph immunity change reverted)
Hunters (냥쿤의 귀환) - 조준사격이 2.4초 시전으로 상향 - 무기 데미지 보정이 150퍼에서 200퍼로 상향 - 신사 데미지 15% 상향 - 치타, 치타무리상을 제외한 야생, 여우, 매의 상을 탈것을 타고 있는중에도 변경 가능 - <<핵심>> 사냥꾼은 이동중에도 자동사격 가능 - 충격포 4초에서 6초 지속으로 상향 - 공격저지가 무막에서 근접공격 빗나감 100% 로 변경, 무장해제중에도 사용가능 - 타조의 먼지구름이 비슷한 스킬인 여우의 기술과 동일하게 수정 - 빙결의 덪은 PVP시 8초 지속 - 살상명령 데미지 20% 증가 - 마무리 사격의 전투력 보정이 50% 증가 - 주인의 부름이 1분에서 35초 쿨로 상향. 25미터에서 40미터 거리로 상향, 이펙트 변경 - 날절이 PVP시 8초 지속 - 기본 전투력 증가 15%가 25% 증가로 상향 - 키메라 사격의 최종 데미지가 50% 상향 - 야생의 화살이 발동율 17%로 상향 - 검은 화살 데미지가 15%감소 (기존 25%에서 상향) - 폭샷 데미지가 15%감소 (기존 25%에서 상향) - 냥꾼과 야성으로 증가 되는 체력이 4/8/12 에서 5/10/15% 로 상향 - 패시브 민첩 증가가 15%에서 10%로 다운 - 야수는 사냥꾼의 70%의 방어력을 가짐. 인내, 야성, 교활 구분 없음 - 혈암 거미가 스킬을 가짐 (WEB WRAP) - 원숭이의 스킬인 나쁜 손버릇이 스턴이 아니라 실명으로 FIX - 충격포 문양 재설계 - 충격포에 맞은 대상은 이속이 100%를 넘길 수 없음 - 생냥 독사 퍼트리기 특성으로 생성된 독사 쐐기기 코브라 사격으로 지속시간이 늘어남
Mages (초월체) - 마법사 갑옷은 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35% 감소합니다. (50%에서 너프) - 타갑, 냉갑, 마갑은 더 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야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