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핫폰에 "박루세이더"님이 끓피 한다고 띄우신걸 보고
"어!! 오유인이다!!" 하고 반갑게 인사를 드렸드랬지욤.. ㅋㅋ
그리고 친구 추가도 하고..
부러운 마음에 대단하다고 스킬트리 물어보고 하다 어찌어찌해서 레쉬를 돌게되었음..
저질 스펙 제 독왕을 받아주신 박루세이더님에게 감사를 표하며 레쉬를 한바꾸하는데..
이게 멍미? ; 흉터 잡으니 '흉터 카드'가!!
그거 "박루세이더"님이 드시더니 다시 절 주시는거에요..;;
그래서 전.. 아.. 이 사람.. 흉터 카드 많이 드셔서 아마 보기도 싫었을꺼야..햇는데..
민폐만 끼치고 두번째 판을 도는도중 2번방에서 헉!!!!!!!!!!!!!!!! 필드 유닉이!!! 두둥!!
108정령이 턱! 나오는거임!! 속으로 저건 내꺼 저건 내꺼 햇는데..(사실 가격도 모르고 그냥 유닉이라 좋아햇음..)
그것도 "박루세이더"님이 가져가심!! 우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축하드린단 말하니.. 뽀찌를 주신대서.. 우아 이거 한 100만원은 받게찌? 그래떠니..
헐.. 600만을 주심... (이 사람 흉터카드 준게 그냥 지겨워서가 아니라 그냥 통이 큰거였음... ㄷㄷ)
아니.. ㅡ.,ㅡ 저게 얼마 짜리길래 600이나 주시지? 부담이되었음.. 설마 주시겠나?;; 60이라도 감사하겟따.. 싶었는데..
진짜 주심.. "박루세이더"님.. 알고보니 참.. 착하신분이시군요..;(착하다는 기준이 참.. ㅋㅋㅋㅋ)
거기다가.. 자상까지하심.. 레쉬 돌때 가만히 있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해주셨음..
레쉬는 2인으로 갓는데 도는건 "박루세이더"님이랑 천라쳐 하나..
암튼 너무 너무 감동 먹어서 오유인은 통이크다는걸 오유에 퍼트리고 싶어 이렇게 글올립니다.
이런사람을 만났다는게 정말 오늘 운수가 대통한 날이군요! (돈도 생기고 ㅋㅋ 무엇보다 사람이 좋음!! ㅋㅋ)
여러분 다들 친목도모 게임에서도 활기차게 해봐요~ ㅋㅋ 어디가서 오유인만한 사람 만나겠어요?! ㅋㅋ
[디레섭 강의실이..]
P.S 저는 유닉 먹으면 50만원도 힘들었을꺼임.. ㅠㅠㅠ 우아! 대인배 진짜 짱임... 乃
짤은 증거..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박루세이더님이.. 오유하실때 이 글을 보시면..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없어지지 말길바라며..
오유 파이팅! 던파도 파이팅!!
근데 108정령 경매장 쳐보니.. 더럽게 비싸더군요...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