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도와주세요 LG에게 인실좆 당했습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5985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혼원
추천 : 10
조회수 : 59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6/05 09:47:09
6월2일 인천시 작전동에 위치한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여자친구와 함께 12시 10분경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목적은 사용하던 시기인 5월28일부터 여자친구와 함께 기변한 옵티머스 뷰가 자주 충전이 되질않고 밧데리만 엄청난 과열을 해서 입니다 결국 밧데리 충전이 안되어 6월1일부터 서비스센터 방문전까지 업무상 전화한통도 받지 못하였고 진행되어야할 사무상 필요한 전달또한 전혀 하달되지 못하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각설하고 서비스 센터 방문을 기변전 사용하던 옵티머스Q2 때문에 내방했었는데 당시 유격현상으로 인해 방문했을때는 기사분이 친절하게 유격때문에 오신분은 첨이라 하여 카페에 많은분들이 불만이라고

알려드리니 유격현상을 보시고는 조여주신후 본사에 유격에대해 고객불만을 직접 전달까지 해준다며 접수를 하더군요 



하지만 이번 옵티머스뷰로 내방하여 만나본 서비스기사의 젖같은 행동은 치를 떨게합니다 

한시간가량이나 기다려 만난 기사에게 왜 충전이 안되냐 말을하니 

"이런경우는 첨이네요??" 라고 말을하더군요 하여

"카페에 충전 이라고만 검색하면 불만많은데 모니터링 안합니까?"

"그런건 저희말고 다른사람들이 합니다 일단 충전해보죠" 라고 하더니 

한 2-3분 충전하더니 어플충돌같다며 초기화 하잡니다 -_-

LG수리기사는 추측따위로 기계 수리하라 교육합니까?? 

같이 가져간 충전기(순정)와 핸드폰충전포트 따위는 이상이 있는지 따위는 전혀 점검도 않더니 

어플 충돌 같으니까 그대로 쓰라더군요?? 그러면 어플사용하려고 스마트폰 사용하지 뭣하러 사용하냐니까 꼭 어플사용하려고 사용하는게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_- ....... 빡쳐서

"구글에서 인증한 어플만 사용하는데 충전이 안되면 심각한거 아닌가요 렉이나 버그생겨서 재부팅 해야하는것도 아니고 기본적인 충전이 안되잖아요" 라고 하니 

"어플 지우면서 사용하세요" 라더군요 100만원짜리 핸드폰 이따구로 만듭니까 LG는? 정말 화가나서 어플받아서 쓰다가 충전안되면 지우고 또 핸드폰 쓰다충전안되면 어플다 지우고 초기화 해보고 이지랄 해야 되냐니까 어쩔수 없다는군요 단 한번도 



"아 고객님 제가 나이를 처먹어 빙신같이 요새 스마트폰 기기를 잘 모르니 원인을 확인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라는 식의 노력이나 확인도 없이 걍 무조건 어플충돌이니까 지우며 쓰랍니다

이 수리기사의 질의에 대한 답변은 그냥 초기화 했더니 충전바 올라오지 않냐~ 더군요 

LG에 항의 하겠다라고 하니까 "네 마음대로 하세요" 이래서 명함가지고 나오며 데스크에 여자친구가 

"저기 기사 완전 성의도 없고 노력도 없이 고객응대 무성의로 한다니까 그 기사 데려오더군요

"제가 팀장이니까 저한테 이야기하세요" 이러더군요 

"아~팀장이라서 거만한거군요?"

"제가 고객님께 뭘 잘못했습니까 불만이 뭐에요" 이따구로 대답하더군요 



제가 전형적인 B형이라 감정이 솟구치면 머리속이 하얗게 변하며 아드레날린이 상승해 폭력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주체할수 없이 그 인간의 면상때기에 가래침을 뱉을뻔 하였기 때문에 걍 문을 박차고 나왔는데 솔직히 너무 화가나 여기까지 수리기사와 오고갔던 대화 내용이 100% 일치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맘대로 하세요~" LG회장인줄 알았습니다 완전 거만하던데??



뭐 이딴 인간을 팀장으로 앉혀놓습니까? 소싯적 스마트폰이 만들어지기 전부터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PDA를 사용했었죠 삼성의 미츠M450과 미라지폰 그러다 안드로원 Q2 2대 지금도 옵뷰2대 사용중인데 정말 무조건 초기화 하라는기사 만나는건 첨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선 저딴 개 후잡같은 인간을 팀장으로 앉혀놓는지 인력이 그렇게 없습니까? 오늘내로 질의에 대한 문답이 없거나 개인통보를 안해줄시에 각종 포털싸이트에 원문 올리고 방송통신위원회 KCC와 한국소비자원 KCA에 민원신고 하겠습니다



그래 떠들어봐라 하며 방치시에 고객이 얼마나 추잡해 질수 있는지 한계점의 끝을 맛보게 해줄테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때는 서비스 불만족이 아닌 기업의 만행으로 글을 짓도록 하겠습니다 



그 LG회장님과 동급클래스의 위치를 가지신듯한 고귀하신 팀장님의 존함은



서비스엔지니어/팀장 김기승 님이라고 BEST서비스라고 젖같은 문귀가 거슬리게 써져있군요



서비스라는 문구빼고 BEST는 BEAST로 바꾸죠? 막 나가던데 아주~? 지금이 쌍팔년도 전두환 정권시절인줄알더군요.. 

-라고 LG에 항의 하였는데 결과는 역시 정리하자면 "개선하겠습니다" 라는 말이 고작입니다 저는 소비자의 강한의지가 담긴 .. 직원 사후교육관련 시정조치 경과등을 요구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