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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humordata_5992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날엔★
추천 : 4
조회수 : 1654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0/05/09 17:53:22
일단 저는 7개월차 지하철 공익입니다.
서울도시철도(5~8호선)에서 근무하고있고요
1577-5678 서울도시철도 고객센터이고요 문자나 전화로
역 직원, 역 시설, 열차 내부 온도 민원 등등 정말 수많은 민원을 받고
처리를 해주지요
그런데요 도시철도공사에서 이번에 규정이 바뀌었어요
공익 근무요원에 대한 민원
(ex - 이어폰끼고 승강장에 있네요, 모자를 안 쓰네요 등)
이것이 처음에는 주의->경고 방식이었는데
이번에 바뀌어서 민원 받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닥치고 경고를 줘요
경고 받으면 해병대 캠프는 갈 때도 있고 안 갈 때도 있고요
근무일수 5일 연장입니다
4월에 있던 민원 중에 "공익 근무요원이 스크린도어에 기대서 졸고있네요"
라는 민원이 왔는데 이 공익 연장먹었어요
서울메트로(1~4호선)은 안이래요 도시철도공사 사장이 많이 이상해요
지금 직원들이 파업하고있고... 사장 싫다고
공익보고 너무 나무라지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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