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큽! 수, 목 운동+식이로 1키로 뺐어요!
게시물ID : diet_605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꼬꼬마여우
추천 : 0
조회수 : 32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11/20 18:19:06
 
나름대로 괜찮은 성과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
아직 어디다 대고 자랑할건 못되는 것 같지만
제 나름대로는 좋은 스타트랄까.. 뭔가.. 오오 이대로 해보자!! 하는 그런 동기부여??ㅎㅎㅎ
사실 전 다이어트 동기가 좀 부족하거든요. 동기가 적으니 의지도 약하고..
예쁜 옷 입고 다니고 싶어서 다이어트 하는 중인데, 예전엔 이런 동기마저 없었어요. 엄마가 살쪘다고 하니까 신경쓰여서 그냥 좀 빼다말다 하는 정도.
 
지금은 예쁜 옷 입고, 주변 친구들한테도 'ㅇㅇ이 예뻐졌다 우와유ㅠㅠ' 이런 반응 듣고 싶어서 살 빼고 싶은 동기가 조금은 강해졌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오늘까지 하면 3일째네요. 아직 운동은 안했어요 밥 먹은지 얼마 안돼서..바로 버피테스트 하면 한사발 게워낼 것 같아서^*^
 
식단은.. 그냥 아침이나 점심때는 먹고싶은거 적당히 먹고(그냥 일반식이네요), 저녁에는 좀 적게 먹고 있어요.
나름대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율도 생.각.은 하고 있지만 돈도 없고, 학교 주변에 먹을 것도 별로 없고 그래서 그냥.. 탄수화물과 채소 비율을 생각하고 먹어요.
방울토마토 사놔야 하는데
아무튼
 
탄수화물은 주로 점심이나 아침에 먹고 저녁에는 단백질+채소 위주로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운동은 탄수화물을 먹은 때에 하려구요. 안그러면 저녁에 배고파서 이성을 잃을 것 같음 후하 와타시를 컨트롤 하는 것은 무즈카시랄까ㅇㅅㅇ☆
러닝(달리기 7분, 걷기 3분 3회)과 버피테스트(하루에 5개씩 늘리려고요. 지금 40개째입니다. 개힘듦 시ㅂ..흐흠)
 
내일, 토요일, 일요일은 집에 가기 때문에 운동을 못하거나 해도 대강하고 끝날 것 같아서 좀 걱정이에요.
집에서 안산지 꽤 되는 바람에 엄마랑 쇼핑하거나, 그냥 누워서 이야기하고 그럴 것 같거든요. 과제도..있..넹..ㅎ
먹는걸 더 줄이는 쪽으로 가야하나.. 흠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뭘 어쩌긴 어째 먹는걸 줄이던지 운동을 하던지 쿡.. 나란년..
 
앞으로도 이대로만 쭉 갔으면 좋겠어요! 제발..ㅠㅠㅋ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