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흔한 하이브리드자동차의 연비인증
게시물ID : car_6063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닥치고노예
추천 : 5
조회수 : 2057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3/12 15:19:25
IMG_1537.JPG

13년식 케이오 하이브리드 를 끌고다니는 흔한 노예입니다.

지난 금요일 퇴근길에 트립이 뜬금없이 초기화되서 고속도로 퇴근연비를 인증해봅니다.

일부러초기화한건 아니고 주행중에 원인미상으로 초기화된듯(작성자의 손가락이 트립버튼을 1초이상 눌렀을게 분명함) 해서 금요일저녁 

가장 심하게 밀리는구간(서해안선 조남분기점 진출로 정체 최소 2km~최대 5km 구간)을 최대한 피해서 간 연비입니다

출발지와 목적지는 가산디지털단지-성남시중원구청

코스는 회사 - 철산교- 서부간선로 - 일직분기점(제2경인인천방향) - 안현분기점(외곽순환선 판교방향) - 조남분기점1.5~2.5km 정체구간
- 판교분기점 서행 - 성남ic 서행 (약 10km 를 돌아서가지만 제대로 밀리는날이면 시간은 20분가량을 단축)

약 53~54km 정도가 나오는 코스고

특이사항은 판교분기점앞에 정체구간 시작전에 3km 구간의 내리막구간과 

판교분기점을 지나면 판교방음터널구간부터 1.5km 가량의 내리막구간

호오~? 하이브리드에겐 씐나는 내리막구간이 무려 5km 가량 전체구간의 10%가량이나 되는군요?

여기서 연비를 세이브 안시키면 전기모다가 참 섭섭해 하겠군요?

주행은 속도가날때는 킥다운되지않을정도로만 사뿐히 즈려밟고 

속도는 딱히 신경쓰지는않고 120까지도 올라가서 그때는 아 맞다 120넘으면 모다가 제대로 개입을 안하지 하면서 엑셀에서 발떼는수준으로

달렸습니다. 평균 100~110 으로 달렸습니다 

22.2를 만들려고했으나 실패...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