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권
* 스트라이커(남)의 밸런스가 개선됩니다.
* 강권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율이 증가합니다.
- 20레벨 기준 (13 → 20%)
- 레벨업당 1% 증가
* 급소지정
-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19레벨 기준 (40 → 25%)
좋아진점
강권에 크증 20렙기준 7% 증가
나빠진점
급소지정 물크하향 40->25
* 효율적인 연소
- 13레벨 기준 화염의 각 유지시간 증가값 증가 (48 → 78초)
* 화염의 각
- 마셜아츠 쿨타임 감소율 감소 (35 → 25%)
- 스킬 데미지 증가량 증가 (20 → 30%)
- 아이템 스위칭시 화염의 각 이펙트가 새로 점멸하는 현상 수정
- 프레임 상승 시 정상 작동하지 않는 현상 수정
* 화력개방
- 화염의 각 쿨타임 감소 기능 삭제
- 화염의 각 스킬 데미지 추가 증가 기능 삭제
- 스킬 데미지 증가 기능 추가
좋아진점
화염의각 유지시간증가값증가(but 원래 쿨타임이랑 지속시간이랑 거의 같아서 풀로지속가능했음)(또한 화력개방의 화염각 쿨타임감소삭제로 그대로)
스킬데미지 증가량 (20->30)
데미지 증가기능 추가(But 데미지 추가 증가 기능 삭제 조삼모사적 추가기능삭제하고 증가기능추가 달라진점이?)
나빠진점
마샬아츠 쿨타임 감소율 감소 (35->25)
상향이라는 느낌보다는
옆그레이드라는 말이 어울리는거같은데.. 좋아지는것도 있지만 대부분이 달라지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