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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정리해 본 신챔프 Graves의 정보
게시물ID : lol_6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hrewdHunter
추천 : 0
조회수 : 528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1/10/19 22:01:56
이 글은 ShrewdHunter의 사견임을 밝히며
반박글 환영입니다

공격력 : 54(+3.2<추정>/레벨)
공격속도 : 0.651(+3%<추정>/레벨)
체력 : 410(+84/레벨)
마나 : 302(+40/레벨)
이동속도 : 305
방어력 : 13(+3.2<추정>/레벨)
마법방어력 : 30(+0/레벨)
사거리 : 550<추정>

패시브 : True Grit
전투가 지속되는 동안 10초동안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이 누적
피해를 가하거나 피해를 입었을때 전투가 지속된다고 판단하며, 비전투 4초 경과시 패시브 초기화
증가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은
레벨1~5 : 각각 1/sec
레벨6~10 : 각각 2/sec
레벨11~15 : 각각 3/sec
레벨16~18 : 각각 4/sec
만렙 기준으로 패시브 효과를 모두 받을시 방어력 40, 마법방어력 40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음
원거리 딜러가 방어템을 거의 가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했을때 초반 라인전에서는 활용성이 높다고 생각하나
원거리 딜러인 특성상 한타 시작 5초 전후로 사망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한타시에는 효과를 보기 힘들거라 생각됨
필자의 평가 : ★★☆☆☆

1스킬 : BuckShot
부채꼴의 형태로 3개의 탄환을 발사하여 범위 안에 있는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힘
2개 이상의 탄환에 적중시 2번째 탄환부터는 35%의 피해만 입음
사거리 : 650<추정>
AD 계수(추가 AD로 산정) : 0.7
레벨1 : 60 DMG / 60 Mana / 12sec Cooldown
레벨2 : 105 DMG / 65 Mana / 11sec Cooldown
레벨3 : 150 DMG / 70 Mana / 10sec Cooldown
레벨4 : 195 DMG / 75 Mana / 9sec Cooldown
레벨5 : 240 DMG / 80 Mana / 8sec Cooldown
탄환이 관통형이며 부채꼴의 각도도 좁아 화력집중이 좋음
아군의 원호가 있다면 한타시 좋은 효과를 기대해 볼 만함
필자의 평가 : ★★★★☆

2스킬 : Smoke Screen
원형 지점에 연막탄을 발사하여 5초간 범위 안에 있는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시야감소와 이동속도 감소의 효과를 줌
사거리 : 650<추정>
피해 범위 : 반지름 150<추정>
AP 계수 : 0.6
레벨1 : 60 DMG / 시야와 이동속도 15% 감소 / 70 Mana / 20sec Cooldown
레벨2 : 110 DMG / 시야와 이동속도 20% 감소 / 75 Mana / 19sec Cooldown
레벨3 : 160 DMG / 시야와 이동속도 25% 감소 / 80 Mana / 18sec Cooldown
레벨4 : 210 DMG / 시야와 이동속도 30% 감소 / 85 Mana / 17sec Cooldown
레벨5 : 260 DMG / 시야와 이동속도 35% 감소 / 90 Mana / 16sec Cooldown
추격, 도주, 한타 모두 사용하기 용이한 스킬
다만 연막탄이라는 성격을 살려 시야감소 옵션을 넣은 것은 이해하나
다른 옵션이 있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음
필자의 평가 : ★★★☆☆

3스킬 : Quickdraw
해당 지점으로 신속히 이동하고 이후 4초간 공격속도 증가
물리공격시 1초씩 쿨다운 감소
사거리 : 450<추정>
레벨1 : 40% 공격속도 증가 / 50 Mana / 22sec Cooldown
레벨2 : 50% 공격속도 증가 / 50 Mana / 20sec Cooldown
레벨3 ; 60% 공격속도 증가 / 50 Mana / 18sec Cooldown
레벨4 : 70% 공격속도 증가 / 50 Mana / 16sec Cooldown
레벨5 : 80% 공격속도 증가 / 50 Mana / 14sec Cooldown
공격속도 증가량도 상당하고 언덕지형 및 얇은 벽을 통과 가능하여 추격기 및 도주기로서 활용성이 높음
필자의 평가 : ★★★★☆

궁극스킬 : Collateral Damage
일직선으로 폭발형 탄환을 발사하여 적에게 충돌시 폭발하여 물리피해를 입히고
폭발 후면 부채꼴 범위로 추가 물리피해를 입힘
사거리 : 700<추정>(초기 피해) / 500<추정>(추가 피해)
AD 계수(추가 AD로 산정) : 1.4(초기 피해) / 1.2(추가 피해)
레벨1 : 250(초기 피해) / 150(추가 피해) / 100 Mana / 80sec Cooldown
레벨2 : 375(초기 피해) / 275(추가 피해) / 100 Mana / 70sec Cooldown
레벨3 : 500(초기 피해) / 400(추가 피해) / 100 Mana / 60sec Cooldown
직접적인 피격보다는 후면 피해를 통해 적 딜러들에게 위협이 되는 스킬
적과 충돌하지 않더라도 최대 사정거리에서 자동으로 폭발하므로 도주하는 적을 노릴 수도 있음
필자의 평가 : ★★★☆☆

초반 라인전에서 패시브와 Q스킬, E스킬의 활용성이 좋아 우위를 점하기 쉬울거라 생각됨
다만 사거리가 짧아 한타시 포지션이 애매한 감이 있음
프로즌 말렛이나 트리니티 포스로 생존력을 늘려 지속딜을 노리는 전술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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