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링크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articleid=161325&bbsid=27&page=1
그냥 읽고 생각나는건,
제발 내외수 차별이나 멍멍이 같은 마케팅좀 수습했으면 좋겠고.
현대 이미지관리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다만 좀 걱정스러운 것이
폭바의 7단 건식 클러치는 허용토크가 20중반입니다.
현대의 7단 건식 클러치는 30넘고요.
DCT 10년정도 양산 테스트한 폭바보다 현기가 더 내구성이 좋을까? 걱정스러움도있고..
메카니즘상 거의 수동변속기에 변속만 자동으로해주는 방식이라서 내구성이 더 좋긴 할 것 같기도하고
확실히 잘 모르겠고요...
이전에 4단 미션이 유리미션이라서 욕 엄청 먹고
6단 미션은 내구성 위주로 제작해서 넣었는데
6단 미션은 또 내구성은 좋은데, 동력손실도 크고
미션슬립도 심했죠..
이번엔 좀 잘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