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연아 프리 의상 수정 + 사진추가
게시물ID : sports_607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버버리
추천 : 19
조회수 : 2692회
댓글수 : 38개
등록시간 : 2014/01/03 19:49:50
이날 김연아는 프리스케이팅 곡인 '아디오스 노니노'에 맞춰 기량을 점검했는데, 특히 의상이 시즌 첫 대회 때와 달라 눈길을 끌었다. 
왼팔을 비롯한 왼쪽 부분이 보라색으로 바뀌어 있었다. 
기존 의상의 우아함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다른 색상을 배치해 단조로움을 피한 느낌이었다. 
크로아티아 대회 당시 의상에는 상의에 전체적으로 나뭇가지처럼 보석 장식이 배치돼 있었으나 이날 입은 드레스에서는 보석이 왼쪽에 길쭉한 역삼각형 모양으로 집중적으로 박혀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출처기사 :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ports_general&ctg=news&mod=read&office_id=001&article_id=0006682852)


치마의 왼쪽 다리에 트임과 등 부분의 파임은 유지됐고, 왼쪽 어깨 부근에 살짝 트임이 추가됐다. 

지난 12월 초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린 '골든 스핀 오브 자그레브'에서 김연아의 의상은 검은 색 바탕이었다. 하지만 이번 연습에서 공개된 의상은 기존의 검은색 바탕에 절반은 보라색으로 변경됐다. 또한 비즈도 새롭게 장식됐다. 
(출처기사 : http://sports.media.daum.net/sports/general/newsview?newsId=20140103183504555)


김연아의 새로운 의상은 여전히 검은색이 주를 이루지만 사용된 천이 완전히 바뀌었다. 이번 의상에는 하늘하늘한 벨벳 소재가 사용됐다. 이 때문에 한층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이전과 크게 달라진 것은 사용된 천 뿐만이 아니었다. 검은색으로만 만들어졌던 의상에 보라색이 더해졌다. 

치마 부분은 이전 의상과 마찬가지로 왼쪽에 옆트임이 있다. 이 트임을 기준으로 왼쪽은 보라색, 오른쪽은 검정색으로 돼 있다. 검정색과 보라색의 경계 부분은 은색 보석이 수놓아져 있다. 

결론
벨벳 소재로 바꿈
검은색에서 보라색 추가
비즈 수정
왼쪽 어깨 부근 트임 추가

김연아 의상.jpg
김연아 의상1.jpg
김연아 의상2.jpg
김연아 의상3.jpg

+ 디테일
web_2038915204_c20ec6f8.jpg
yuna 의상.jpg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