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청원이 대단하고 공정하다고 해봐야 어차피 백악관은 미국편이지.
미국이 상식의 편이라고 해봐야 미국은 자국의 이익에 있어서는 어떠한 영향력도 행사하는
어찌보면 극우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자본주의의 깡패인데, 미국의 이익에 의해 우리나라가 피해를 봐도 상관없다는건가?
만약 백악관 청원이 제대로 성사되어 미국이 우리나라 선거에 개입을 하게된다면.
그건 정말로 내정간섭인데.. 누군가는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내정간섭이라고 비하할지도 모르겠지만
바꿔말하면 재검표에 대한 백악관 청원을 폄하하기 위해 내정간섭 타령을 하면서 하지말라고 반대할진 몰라도
실질적으로 재검표 청원 자체가 진짜 내정간섭 해달라는 것이거든?
미국은 주권을 가진 국가고 대한민국도 주권을 가진 국가인데,
타 국가에 대통령 선거에 대한 청원을 넣고 내정간섭을 해달라니..
그것도 우리는 우리힘으로 해결할 능력이 안되니 제발 너희들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해결해달라?
공식서명을 발표하기라도 하는날에는 기득권은 그것을 가지고 얼마나 좌익을 까댈지 안봐도 뻔하지 않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미국도 이용해먹는 족속들이라고 지랄을 해대겠지. 그거 공식 서명나와서 달라질게 뭔가?
언론에 이슈를 만들어? 언론에 이슈 만들고 싶으면 차라리 시위를 대규모로 해라.
시위자가 되어 자기 인생에 손해보는건 싫고 앉아서 키보드로 백악관 청원이나 넣자? 참.. 소극적인 의사 표현으로
뭐가 변하길 원하고 자기 소망대로 될것이라고 생각하는 오만한 발상은 진짜 어디서 나왔는지..
광복도 우리손으로 못한게 민족의 한인데, 미국의 핵투발에 의한 어부지리 광복 덕분에 우리가 잃은게 얼마나 많던가?
과정은 생략하고 결과만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면 상관없다는 것인가? 이런 극도의 이기주의는 어디서 나온건지..
저는 그래서 재검표는 찬성하지만 백악관청원은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히려 백악관 청원을 주장하는 무리들이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음.
순진한 사람들 엿먹이려는 건지 아니면 진짜로 청원이 성사되어 미국이 개입해주길 원하는건지..
그것도 아니면 기득권에서 재검표에 대한 본질을 흐리기 위해 쳐 놓은 덫인지.
요약
1. 백악관에 재검표 청원을 넣는것은 재검표의 본질이 흐려질수도 있는 위험한 발상이다.
2. 만약 청원이 성사되지 않을경우 기득권은 이것을 보고 좌익은 국가전복을 위해 나라를 팔아먹는다는 오명을 뒤집어 씌울것이다.
3. 정말 만약 청원이 들어가서 미국이 내정간섭을 하게된다면 그것보다 더 끔찍한 결과가 나오게 될 것이다. 정말 말그대로 대 혼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