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영수 탄신제라고 들어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반인반신 박정희 탄신제 말고 육영수 탄신제가 또 있더란 말씀.
생일잔치도 아니고 탄신숭모제례면 신이 탄생한 날을 기념한다는 뜻인거임? ㅡ,.ㅡ
무슨 수호신 처럼 전화기에다가 이렇게 주렁주렁 달고 다니기도 하고. 하.. 놔...
암튼 무슨 고결이고 자시고.
육영수가 본처인 줄로 아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
근데 사실은.
박정희가 본처 김호남 두고서
이현란이랑 3년 동거한거는 아시죠? 1948년엔 심지어 약혼도 함. 유부남이. ㅋ 이현란이랑 약혼한 이때 이미 본처 김호남이 낳은 딸이 11살. 이현란 사이에서 아들도 낳았었고. 근데 생후 6개월만에 죽음.
아. 근데 저 사진 가운데 시누이년좀 봐. 구미에서 올케가 지 부모 모시고 애키우고 사는데 여기 지 동생 첩년이랑 사이좋게 사진 찍고 있네. 저 집안이 원래 콩가루 개판이구나. po본처감정wer 이입되서 되게 열받네?
|
(이명박과 발가락 여사 결혼 사진인 줄로 착각할 뻔 했다. 너무 닮았네 혐)
1950년 이라 함은 6.25가 터진 해라서
남들은 빨갱이랑 죽도록 싸우다 죽는데 박정희는 남로당 전력 때문에 혼자 뒤로 빠져서 인생 혼자 즐겁게 삶. 당시 34세
1950년 2월에 동거녀 이현란이 박정희의 폭력에 못이겨 가출
1950년 8월에 본처가 있는데도 육영수랑 맞선보고
1950년 11월에 김호남이랑 강제 이혼하고서
1950년 12월에 육영수랑 결혼. 주례는 대구시장. 12월이면 중공군이 몰려와서 대한민국이 아비규환이였던 때.
본처를 억지로 이혼시키고 애딸린 유부남 박정희랑 결혼하니 좋든?
하기야 친정 아비인 육종관이 부인이 다섯명에 자식도 스무명이나 낳은걸 보고 자라서 그런지
이혼 도장도 찍지 않은 남자 만나면서 애딸린 유부남 박정희도 아무렇지도 않았겠다.
여왕 나셨네. 쯧쯧
12년 동안 청와대서 여왕처럼 살다 갔으니 마지막 가는길이 좀 많이 비참해도 나름 괜찮은 인생이였니?
참. 만날 우아하게 한복 패션쑈 하던 너 닮아서 그런지 니 큰 딸도 베트남에서 한복 패션쇼도 했드라.
박정희의 본 부인인 김호남이 몸을 황급히 숨기는 모습.
육영수가 국모 대접 받는 중에 이렇게 구미에서 딸이랑 숨어 살았나 봄. 강제로 이혼 당할 때 32세.
와. 비참하다.
그래도 누구처럼 머리에 총맞아 죽지 않았으니 다행인가.
김호남 사이에서 낳은 딸 박재옥.
큰딸 박재옥이랑 그 사위 한병기.
천연기념물이자 국립 공원인 설악산의 독점 케이블카가 이 집구석 소유. 우리가 모르는 어마어마한 돈을 긁음.
2011년~2013년 동안 한해 평균 순수 이익이 43억 8000만원 된다는데 44년동안 독점운영 하면서 얼마나 많은 돈을 대한민국을 통해서 벌었을까.
국가를 수익대상으로 본 케이스. 아무래도 이명박에게 강한 영감을 준듯. 박정희가 대대손손 헤쳐먹은 빙산의 일각임.
최근에 만도를 인수해서 딤채 김치 냉장고도 이 집구석에서 만듭니다.
스마트 저축은행에 금융까지 잡쉈네.
그리고 현대, 기아에 자동차 부품도 납품 합니다. 망할 일이 없음. T.T
박근혜 형부 한병기 가족,
설악산 권금성 케이블카로 막대한 돈 벌어 첫번째 부인 김호남(1920~1990)과 사이에 태어난 외동딸 박재옥의 남편이 한병기다.8대 국회의원(민주공화당)을 지내고 유엔대사 등을 역임하고1998년에는 대통령 자문기구인 방송개혁위원회 위원까지 지낸 바 있다.한병기와 그의 가족이 소유경영하고 있는(주)설악관광은 설악산 권금성 산장으로 연결되는 케이블카를 운영하며 막대한 돈을 벌고 있다.현재 한병기의 차남 한대현(1963년생)이 설악관광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박근혜에게는5촌조카인 셈이다.
얘기가 잠깐 샜지만.. 암튼
ㅋㅋ 무슨 그 박정희네 집구석이 대단한 가문인 줄 아는 사람들 꿈깨세요.
본처가 버젓이 살아있는데 맞선 보고, 이혼 시키고, 결혼한게 육영숩니다. 대단한~~~~~ 여자예요.
물론 박정희는 오입 전문 개쓰레기.
꼴에 왕족 행세. 토나온다. ㅋㅋㅋㅋ
딸 낳고 애키우면서 박정희 시부모 모시던 본처는 팽게치고서 평생을 숨어 살게 한 주제에.